로라로라, 셔링&리본 로맨틱 무드의 리조트 컬렉션 오픈
상태바
로라로라, 셔링&리본 로맨틱 무드의 리조트 컬렉션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4.05.24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렌치 감성의 패션 브랜드 로라로라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위한 24 리조트 컬렉션을 공개했다. ‘Sun-kissed days’를 주제로한 이번 컬렉션은 내리쬐는 태양 아래 한여름의 낭만을 즐기는 소녀들의 애티튜드를 로맨틱한 무드와 빈티지한 감성으로 표현했다. 

하늘하늘한 레이스와 셔링 디테일을 활용한 스윔수트, 사랑스럽게 묶은 리본 가디건과 크로쉐 니트, 휴양지에서 활용하기 좋은 커버업 스커트, 스트랩 원피스를 비롯해 코사지 니트 비니, 리본 레이스 우산, 반다나, 라탄 바스켓 등의 액세서리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로라로라의 스윔웨어 라인은 그 어느 시즌 보다 다채롭다. 클래식한 디자인부터 리본과 셔링 등으로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한 디자인과 커버업 할 수 있는 가디건과 스커트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어깨끈과 스퀘어 네크라인을 셔링과 리본으로 연출한 스윔수트는 시어한 소재의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면 체형 커버와 함께 더욱 러블리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깊은 하트 네크라인과 가슴 부분의 리본 디테일이 매력적인 스윔수트는 플로럴 패턴으로 산뜻하면서도 우아하게 연출했다. 팔꿈치 위까지 내려오는 긴 소매 라인으로 노출 부담도 줄였다. 또한 볼륨 소매와 풍성한 플레어 스커트로 미니 드레스처럼 연출한 디자인은 경쾌하고 발랄한 느낌을 연출하기 좋다. 

휴양지는 물론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도 함께 선보인다. 리본 여밈으로 사랑스러움을 강조한 가디건과 레이스 소재의 블라우스, 편안하고 시원한 크로셰 니트 탑과 드레시한 원피스 등 페미닌함이 느껴지는 보헤미안 무드를 로라로라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풀어냈다. 또한 시즌 베스트 셀러인 ‘애니멀 그래픽 티셔츠’는 L 사이즈를 추가해 사이즈 스팩을 확장했고, 보닛햇과 크로셰 반다나와 비니, 라탄 바스켓 등의 액세서리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로라로라의 24 리조트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W컨셉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고 신상품 오픈을 기념해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PACK’ 티셔츠 세트 패키지도 출시해 20%할인 진행중으로 자사몰 구매시 혹은 오프라인 매장 방문시 24SS 장원영 부채를 증정한다. 

사진 로라로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