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츠비, 꿀잠을 부르는 향기로운 자장가 베이비 카밍 라인 2종 선봬
상태바
버츠비, 꿀잠을 부르는 향기로운 자장가 베이비 카밍 라인 2종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4.05.25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버츠비가 베이비 샴푸 앤 워시 카밍과 베이비 너리싱 로션 카밍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부드러운 라벤더와 바닐라 향이 특징인 베이비 카밍라인은 아이에게 편안한 잠자리를 선사하는 나이트타임바스용으로 유용하다. 

베이비 카밍라인은 소아 사용 안전 평가를 완료한 제품으로, 파라벤 7종 및 SLS계 계면활성제 4종이 첨가되어 있지 않아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버츠비 베이비 샴푸 앤 워시 카밍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기 피부를 부드럽게 세정해주는 샴푸와 바디워시 겸용 올인원 클렌저다. 샴푸부터 바디워시까지 올인원으로 편하게 씻길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아빠, 엄마의 부담까지 덜어줄 수 있다. 98.7% 자연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순하지만 충분한 세정력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제품 하나로 케어가 가능하다.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은 티어 프리 제품으로 자극이 적다. 부드럽고 고운 거품으로 보습은 남겨주고 잔여물은 남기지 않아 미끌거리지 않고 쉽게 행궈지는 이지 워시오프 포뮬러다. 

버츠비 베이비 너리싱 로션 카밍은 99%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은은하게 퍼지는 라벤더와 바닐라 향으로 기분 좋은 마무리하기 좋다. 

시어버터와 해바라기씨오일 등 부드러운 자연의 보습 성분이 함유돼 있어 아이들의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캐모마일꽃추출물, 로즈마리잎추출물 등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식물 추출물들도 함유돼 있다. 크림 제형의 로션으로 쓱 바르기 쉬우며 끈적이지 않고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편안한 보습으로 온 가족이 사용해도 좋다.

버츠비의 신제품인 베이비 카밍라인 2종은 버츠비의 스마트스토어 및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버츠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