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피쉬웨더웨어X고요웨어, 아웃도어의 기능성 갖춘 컬렉션 선봬
상태바
락피쉬웨더웨어X고요웨어, 아웃도어의 기능성 갖춘 컬렉션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4.05.28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락피쉬웨더웨어가 일상과 필드를 넘나드는 아웃도어 웨어브랜드 고요웨어(GOYO WEAR)와 협업한 캡슐 컬렉션, ‘Follow the rains trail'을 공개했다.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의 라이프스타일을 키워드로 한 이번 협업 컬렉션은 환경의 변화에 적극 대응이 가능한 기능성은 물론 패셔너블한 디자인까지 고루 갖췄다. 

볼드한 아웃솔과 미니멀한 어퍼가 돋보이는 트레일 레인부츠를 비롯해 우천시에 최적화된 쉘 재킷, 여행자에게 영감을 받은 트레일러 팩 재킷과 셔츠 재킷, 두 브랜드의 아이텐티티를 담은 그래픽 티셔츠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러버 부츠에 대한 오랜 기술력과 노하우로 완성한 ‘트레일 레인부츠’는 가장 높은 수치의 천연 고무 사용과 숙련된 장인이 만든 핸드메이드 부츠로 뛰어난 퀄리티를 보장한다. 내구성과 탄성이 우수해 장시간 착용에도 발이 편안하며 아웃솔 라인을 따라 머드가드와 토캡을 추가해 오염과 스크래치에도 강하다. 

하이킹 슈즈에 사용되는 액티브티한 쉐입과 접지력으로 미끄럼까지 방지해준다. 사이드의 고어 밴드와 힐탭의 웨빙스트랩으로 신고 벗기에도 용이하고, 유연한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모노톤으로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의 스타일과도 매치하기 쉽다. 

하이킹과 캠핑 등의 아웃도어와 우천 상황시 최적화된 ‘2.5레이어 에센셜 쉘 재킷’은 부드럽고 가벼운 소재로 한여름에도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다. 밑단과 소매 끝에 심실링과 웰딩 아일렛을 적용해 비가 들어올 틈을 차단하고, 겨드랑이 부분엔 벤틸레이션 2way 지퍼로 활동성을 높였다. 

여행자들에게 영감을 받은 패커블 재킷인 ‘트래블러 팩 재킷’은 구김에 강한 이지케어(Easy-Care) 소재로 관리가 쉽고, DWR 발수가공으로 발수력과 속건 기능까지 갖췄다. 3개의 포켓과 탈부착이 가능한 패커블 포켓으로 소지품을 다양하게 수납할 수 있고, 소매에는 로고가 프린팅된 벨크로 패치로 포인트를 더했다.

반팔 재킷인 ‘나일론 유틸리티 셔츠 재킷’은 아웃포켓과 가슴 지퍼 포켓, 트라이앵글 링 등 유틸리티 디테일을 캐주얼하게 풀어냈다. ‘비를 좋아하는 사람’을 뜻하는 ‘Pluviophile’ 아트웍이 적용된 반팔 티셔츠는 후면부를 가득 채운 빈티지 아트웍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락피쉬웨더웨어와 고요웨어의 협업 컬렉션은 모두 남녀 공용으로 출시, 현재 브랜드 공식홈페이지와 무신사, 29CM 등의 온라인 플랫폼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 락피쉬웨더웨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