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키디키디, ‘대구 베이비&키즈페어’ 메인 협찬사 참여
상태바
이랜드 키디키디, ‘대구 베이비&키즈페어’ 메인 협찬사 참여
  • 박성재
  • 승인 2024.05.28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취향 육아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는 이달 30일부터 내달 2일까지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개최되는 '대구 베이비&키즈페어'에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대구 베이비&키즈페어는 대구 경북지역 최대 규모의 영·유아용품 전시회로 대구광역시가 후원하고 엑스코와 주식회사 메쎄이상이 공동으로 주관한다.

지난해 대구 베이비&키즈페어 전경.
지난해 대구 베이비&키즈페어 전경.

키디키디는 지난달 메쎄이상이 서울 코엑스에서 주최한 '코베 베이비페어'에 이어 대구 베이비&키즈페어의 메인 협찬사로 참여한다.

이번 대구 베이비&키즈페어에서는 키디키디 앱을 경험할 수 있는 단독 부스를 만나볼 수 있다. 키디키디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웰컴 선물이 제공된다.

미션을 수행하면 100% 당첨되는 랜덤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브리오 기차놀이 세트, 미니 보냉백, 유아동 양말 등 경품을 증정한다.

예비 엄마∙아빠를 대상으로 출산 필수 용품을 선물하는 '첫 만남 박스 캠페인'도 선보인다. 단독 부스를 통해 내달 3일부터 시작되는 첫 만남 박스 캠페인 사전 알림을 신청하면 선착순으로 종이 모빌이 현장에서 제공된다.

이랜드 키디키디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올해 키디키디가 서울에 이어 대구에서 진행하는 두 번째 오프라인 체험형 부스”라며 “더 많은 예비 엄마∙아빠가 나다운 육아를 시작할 수 있도록 전국 단위로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 이랜드월드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