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웨X차인철 작가, 비 내리는 파리 전경 담은 협업 라인 출시!
상태바
까웨X차인철 작가, 비 내리는 파리 전경 담은 협업 라인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5.30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까웨(K-WAY)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아트 디렉터 차인철 작가와의 국내 익스클루시브 협업 라인을 오는 31일 출시한다. 아웃도어 활동이 활발해지는 여름철 들쑥날쑥한 날씨를 대비할 수 있는 까웨의 대표 아이템 르브레(Le Vrai) 바람막이를 필두로, 무더운 날씨에 데일리 이지 웨어로 활용할 수 있는 반팔과 반바지
를 다양한 컬러라인으로 선보인다.

모든 상품에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탄생한 차인철의 경쾌한 무드의 3가지 캐릭터 일러스트 ‘Rain Shower’, ‘I need the Seasons’, ‘Paris Record’가 적용, 까웨의 브랜드 로고 또한 작가가 그린 일러스트 로고로 선보인다.

협업은 까웨 브랜드 헤리티지인 ‘비 내리는 파리’의 일상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되었다. 차인철 작가는 파리의 일상적인 평범한 거리를 표현하는데 집중하고, 일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사람, 동물, 시설 등을 담아 까웨 제품이 우리의 일상 생활의 자연스러운 일부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디자인을 고려했다. 파리의 잦은 소나기를 떠올리며 ‘비’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을 강조했다.

 

각 일러스트에는 색이 주는 즐거움을 표현하고자 하는 작가의 의도가 녹아있다. 프랑스를 상징하는 레드, 블루, 화이트를 일러스트에 적용하고, 이는 다시금 까웨의 24 봄·여름 컬렉션의 메인 컬러인 ‘라임’과 ‘카프리 블루’에 조화롭게 펼쳐진다. 작가는 콜라보 런칭 기념 인터뷰에서, 캔버스에서 뛰노는 경쾌한 무드의 일러스트와 다양한 컬러가 만나 우리 모두의 마음속에 있는 순수한 감성을 다시 한번 들여다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올 여름 데일리룩으로 컬러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까웨 차인철 작가 협업 라인은 전국의 까웨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고, 여름 아이템 구매 시 작가의 아트워크가 담긴 아웃도어용 폴딩 매트 3종을 랜덤 증정하는 등 썸머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사진 까웨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