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클래식 클로그 신규 컬렉션’ 출시...다양한 룩에 매치 
상태바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 신규 컬렉션’ 출시...다양한 룩에 매치 
  • 이수빈
  • 승인 2024.05.30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주얼 풋웨어 크록스가 개성 표현이 가능한 스타일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클래식 클로그(Classic Clog) 신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전 제품은 ‘지비츠™ 참(Jibbitz™ Charms)’을 부착할 수 있어 개개인의 매력을 개성 넘치는 방법으로 마음껏 뽐낼 수 있다. 

‘클래식 네온 하이라이터 클로그’ 연출컷 (지비츠™ 참 별도)

이번 클래식 클로그 신규 컬렉션에는 밝은 네온 컬러로 경쾌한 스타일링 포인트가 되는 ‘네온 하이라이터 클로그’, 글로시한 매력과 쉬머한 글리터가 더해진 ‘클래식 하이 샤인 & 글리터 컬렉션’, 통통 튀는 라바 및 어시더티 컬러의 ‘클래식 지오메트릭 클로그’ 외에도, 스트리트웨어 감성의 ‘에코 리얼트리 엣지 클로그’, 야외 활동을 즐기는 모험가를 위한 ‘올터레인 클로그’가 새롭게 출시됐다.

‘클래식 네온 하이라이터 클로그’는 크록스의 인기 아이템 ‘클래식 클로그’에 경쾌하고 밝은 네온 컬러를 입힌 에디션으로, 유쾌하면서도 톡톡 튀는 크록스만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컬렉션이다. 시원하고 독특한 네온 컬러로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캐주얼, 여행은 물론 데일리 패션에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는 등 다양한 TPO에 매치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크록스는 클래식 클로그만의 독보적인 디자인은 물론 컬러 및 질감을 다양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어시더티, 네온 오션, 핑크 크러쉬 3가지 컬러로 출시, 크록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클래식 클로그’에 섬세하게 반짝이는 글리터, 유광 디자인을 덧대 영롱함이 돋보이는 ‘클래식 하이 샤인 & 글리터 컬렉션’도 선보인다. 글로시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클래식 클로그에 새롭고 스타일리시한 초고광택 처리가 더해져 스타일리시하게 신을 수 있다. 블랙은 시크하면서도 심플한 무드가 특징이고, 드림 스케이프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하늘색 색상으로 밝은 분위기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키즈 상품도 동일하게 출시됐다.

‘클래식 글리터 클로그'는 클래식 클로그 전면에 쉬머한 펄감이 더해진 제품이다. 섬세하게 반짝이는 글리터가 매력적이며 가벼운 무게와 쿠션감 있는 구조 덕에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콰츠 글리터는 톤다운 된 로즈 빛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로맨틱하면서도 경쾌한 무드의 아이템이다. 

청량한 실버 글리터는 대세 키워드 컬러 '실버'를 사용해 시원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캐주얼룩부터 스포티룩, 페미닌룩까지 폭넓게 소화 가능하고, 트렌디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클래식 글리터 클로그’는 성인, 키즈, 토들러 제품으로 출시됐다.

여성을 위한 높은 굽의 ‘클래식 플랫폼 글리터 클로그 우먼’도 함께 출시한다. 클래식 플랫폼 클로그를 더욱 세련되게 업데이트한 제품으로 화려한 글리터가 눈에 띄며, 약 4cm의 굽으로 청키하고 트렌디한 실루엣이 매력적이다. 컬러는 코랄 계열의 시타케와 클래식한 진주빛의 초크 2가지로 출시됐다.

기하학적인 몰드 디자인이 특징인 ‘클래식 지오메트릭 클로그’의 신규 컬러 ▲라바, ▲어시더티 2종도 출시됐다. 독특한 지오메트릭 패턴에 통통 튀는 라바, 어시더티 컬러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개성 넘치는 스타일은 물론, 눈에 띄는 컬러감이 다가오는 여름에 스페셜한 룩을 완성시켜 준다. 키즈 제품은 어시더티 한 가지 컬러로 출시,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판매한다.

사진 크록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