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지금은 ‘선글라스’를 살 때...최대 70% 할인  
상태바
신세계免, 지금은 ‘선글라스’를 살 때...최대 70% 할인  
  • 이수빈
  • 승인 2024.06.03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이 여름 시즌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겨냥해 다양한 브랜드와 스타일의 선글라스를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스타일에 변화를 줄 수 있으면서 여행 필수 아이템. 해외 여행의 수요에 따라 선글라스 매출이 오간다.

최근 3개월 동안 신세계면세점의 선글라스 매출이 전년 대비 약 30% 성장했다.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는 6월부터 본격적으로 선글라스에 대한 수요가 더 늘어날 것으로 보고 보다 합리적으로 다양한 패션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2024년 아이웨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와이어프레임, 테크웨어, 캣아이 프레임 등 최신 스타일의 선글라스를 만날 수 있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베라왕(Vera Wang), 우아한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안나수이(Anna Sui) ▲몽블랑(Montblanc) ▲보테가베네타(Bottega Veneta) ▲발렌시아가(Balenciaga) ▲까르띠에(cartier) ▲구찌(Gucci) 등 해외 럭셔리 브랜드의 아이웨어 기성품을 25%에서 최대 70%까지 할인힌다.

최근 스포츠 선글라스로 인기를 끌고 있는 ▲루디 프로젝트(Rudy Project)는 최대 50%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선글라스 대전을 앞두고 부산점에 선글라스 브랜드를 12개가 새롭게 오픈했다.

해외 브랜드로는 ▲톰포드 아이웨어(Tom Ford EYE) ▲비비안 웨스트우드 아이웨어(Vivienne Westwood EYE) ▲세인트 듀퐁 아이웨어(S.T. Dupont EYE) ▲멀버리 아이웨어(Mulberry EYE) ▲에스까다 아이웨어(Escada EYE) ▲폴리스 아이웨어(Police EYE) ▲제냐 아이웨어(Zegna EYE) ▲이자벨마랑 아이웨어(Isabel Marant EYE) ▲발렌시아가 아이웨어(Balenciaga EYE) ▲끌로에 아이웨어(Chloe EYE)가 입점했으며, 국내 인기 브랜드로는 ▲키블리 아이웨어(Kivuli EYE) ▲헌터 아이웨어(Hunter EYE)가 새롭게 입점했다.

사진 신세계면세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