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파우·루셈블, 엘리트학생복 신규 모델로 발탁돼
상태바
그룹 파우·루셈블, 엘리트학생복 신규 모델로 발탁돼
  • 이수빈
  • 승인 2024.06.03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리트학생복이 신규 모델 발탁과 함께 사용자 편의성을 높여 홈페이지를 개편해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새 모델은 지난해 데뷔한 신인 아이돌 그룹 ‘파우(POW)’와 ‘루셈블(Loossemble)’로, 신인다운 참신하고 도전적인 이미지와 밝고 활기찬 에너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선정하게 됐다. 

엘리트학생복 신규 모델 그룹 파우와 루셈블.
엘리트학생복 신규 모델 그룹 파우와 루셈블.

5인조 보이그룹 파우는 지난해 미니앨범 ‘페이보릿(Favorite)’으로 데뷔해, 첫 싱글인 ‘발렌타인(Valentine)’을 발매했고, 도쿄, 방콕 등에서 글로벌 팬미팅을 개최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5인조로 이루어진 걸그룹 루셈블은 지난해 미니앨범 ‘센서티브(Sensitive)’로 데뷔해 미국 8개 도시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성료하고 두 번째 미니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를 발매해 활발히 활동 중이다.

엘리트학생복의 새 얼굴이 된 두 그룹이 이번 화보에서 착용한 하복은 통기성이 뛰어나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상의는 리젠 아스킨, 인비스타 쿨맥스 등 여름 최적의 원단을 사용해 부드럽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바지와 스커트는 초냉감 쿨스판, 젠트라 및 메쉬 안감 등을 활용해 통풍이 잘 되는 것이 특징이다.

새 모델 발탁과 함께 홈페이지도 더욱 보기 쉽고 편리하게 개편했다. 교복, 생활복, 간편복, 용품 등 제품 카테고리를 더욱 직관적으로 배치하고, 매장 정보 등 소비자가 궁금해하는 내용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UI를 개편해 사용자 편의를 강화했다.

사진 형지엘리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