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브로X성남FC, 스페셜 유니폼 출시!
상태바
엄브로X성남FC, 스페셜 유니폼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6.04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브로와 성남FC가 스페셜 유니폼 디자인을 공개했다. 구단 킷 서플라이어인 영국 정통 축구 브랜드 엄브로(UMBRO)의 유커스텀 서비스를 이용한 스페셜 유니폼으로 엄브로 100주년과 성남FC의 창단 35주년을 맞아 특별 제작됐다.

이번 스페셜 유니폼의 중심은 성남의 올드팬의 향수를 자극하는 색상 ‘노란색’을 메인컬러로 사용했다는 점이다. 여기에 넥와 허리라인에 현재 성남의 팀 컬러인 블랙-화이트를 녹여냈고 유니폼 좌측에 성남FC의 창단 35주년이자 시민구단 전환 1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로고를 추가함으로써 성남의 과거와 현재가 공존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성남FC 선수단은 15일 탄천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지는 하나은행 K리그2 17R FC안양(이하 안양)전에서 올 시즌 착용하던 스트라이프 홈 유니폼 대신 특별 제작된 창단 35주년 스페셜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선다.

스페셜 유니폼은 경기 당일 구단 공식 스토어에서도 한정 판매되며 잔여분은 온라인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선수단이 착용한 실착 유니폼은 추후 옥션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성남FC는 창단 35주년과 시민구단 전환 10주년을 맞아 명문구단으로서의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1989-2024 Our Heritage’라는 문구를 구단의 각종 제작물과 영상 등에 녹였다. 실제로 올 시즌 경기 전 송출되는 영상에는 과거 유니폼을 입은 선수들의 모습을 담아내기도 했다.

오는 15일 안양과의 홈경기에는 엄브로데이를 맞아 경품 부스, 다양한 포토존과 체험존 등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엄브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