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내추럴, 겨드랑이 땀냄새 제거&피부톤 보정을 위한 ‘피치 데오 팩트’ 출시
상태바
쏘내추럴, 겨드랑이 땀냄새 제거&피부톤 보정을 위한 ‘피치 데오 팩트’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6.05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쏘내추럴(SO’ NATURAL)에서 여름철 무더위에 은은한 피치 향으로 불쾌한 냄새를 한 번에 잠재울 수 있는 ‘피치 데오 팩트’를 선보였다. 끈적이는 여름철 퍼프로 톡톡 두드리면 사용하는 즉시 방금 샤워한 듯 보송함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땀 냄새 고민을 덜어주는 보디 제품이다. 칙칙한 겨드랑이 피부를 위한 톤업 기능까지 갖춰 팩트 하나로 오랜 시간 산뜻한 피부 유지와 환한 피부톤을 가질 수 있다.

사랑스러운 핑크 베이지 컬러에 달콤한 피치향이 어우러져 향수 대신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수시로 불쾌한 냄새를 케어해 주며 즉각적으로 땀과 유분을 잡아준다. 

겨드랑이 뿐만 아니라 목, 쇄골이나 팔꿈치 안쪽 등 냄새에 민감한 편이라면 원하는 부위에 펴 바를 수 있어 끈적이는 땀과 함께 유분과 불쾌한 냄새까지 없애줘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내장된 퍼프 사용으로 파우더의 밀착력을 더욱 높여 직접 손댈 필요 없이 쉽고 빠르게 고민 부위를 케어할 수 있다.

데오도란트, 향수, 톤업 팩트의 기능을 겸비한 ‘피치 데오 팩트’는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쏘내추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