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오일, 첫 캡슐 컬렉션 게릴라성 광고 캠페인 진행
상태바
스탠드오일, 첫 캡슐 컬렉션 게릴라성 광고 캠페인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4.06.07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탠드오일(STAND OIL)에서 첫 캡슐 컬렉션 홍보를 위해 온, 오프라인을 연계한 인터랙티브형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스탠드오일의 캡슐 컬렉션은 ‘Dear Roses’를 테마로 스탠드오일의 페르소나를 장미 모티브로 표현, 이를 실은 대형 트럭이 서울 시내 주요 장소에 게릴라성으로 등장한다. 

스탠드오일에서 진행하는 이번 온·오프라인 광고 캠페인은 성수동 일대와 서울 시내에 나타난 장미 트럭을 통해 스탠드오일의 고감도 제품에 대한 고객 인지와 더불어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되었다. 최근 들어 여러 브랜드에서 3D 및 합성 기술을 이용한 오프라인 광고 콘텐츠를 제공함과는 다르게 실제 대형 ‘장미’를 고객들과 만나게 한다는 점에서 고객들에게 새로움을 제공한다.

장미 트럭을 찾아 스탠드오일 인스타그램 오피셜 계정을 태그 하여 업로드할 경우, 장미 꽃다발을 포함한 스페셜 기프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여 캡슐 컬렉션 캠페인을 온전히 느끼고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는 점에서 색다른 특별함을 선사한다. 스탠드오일의 이번 24 여름 캡슐 컬렉션의 가장 큰 특징은 스탠드오일만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고감도 제품 위주로 구성돼 있다.

지난 6일 첫 시작을 알린 광고 캠페인은 다가오는 9일까지 진행되고, 스탠드오일 24 여름 캡슐 컬렉션은 6월 12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기간 한정 5% 할인 및 8만원 이상 구매 시 기프트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제공된다.

사진 스탠드오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