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구스(Canada Goose)가 24 ‘이터널 서머(Eternal Summer)’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다가올 여름을 맞이한다. 태양의 매혹적인 에너지에 대한 찬사를 담은 이번 캠페인은 강렬한 햇빛을 직접 마주한 채 ‘열린 공간에서의 삶’을 지지하는 브랜드의 철학을 녹여내 편안하고 여유로운 무드로 연출했다.
가벼운 무게와 고성능 품질의 소재로 언제 어디서든 다양하게 레이어드 할 수 있는 타임리스한 실루엣의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트렌디함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캐나다구스의 새로운 풋웨어인 ‘밴쿠버 레인 부츠(Vancouver Rain Boot)’는 완전 방수 기능은 물론, 부드러운 고무 소재로 만들어져 우수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는 초경량 레인 부츠다. 통기성이 뛰어난 아늑한 안감과 비 오는 여름에 대비한 미끄럼 방지 고무 소재의 두 가지 인솔이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컬러는 멜란지 블루, 라이트 베이지, 블랙 세가지로 구성됐다.
예측하기 힘든 여름날의 소나기와 강한 바람에 대비가 가능한 ‘카슬로 크롭 윈드 재킷(Kaslo Cropped Wind Jacket)’은 간절기 날씨에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초경량 바람막이 제품이다. 신축성 있는 소매와 드로코드가 달린 더블레이어드 후드 디자인으로 주머니에 접어 휴대할 수 있을 만큼 컴팩트한 사이즈가 특징이다. 함께 매칭하기 좋은 ‘카슬로 쇼츠(Kaslo Short)’ 역시 100% 메쉬 소재 안감으로 언제 어디서든 챙겨 다니기에 용이하다.
남성용 ‘킬라니 윈드 재킷(Killarney Wind Jacket)’과 팬츠는 여름날의 돌풍에 몸을 보호할 이상적인 아이템이고, ‘올리바인 재킷(Olivine Jacket)’은 오버사이즈 핏과 높은 카라, 탈착 가능한 랩 후드에 보온과 신축성을 챙기는 구조적인 디테일이 특징이다. 환절기에 적합한 트윌 원단을 사용하여 어떤 외부 활동에도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캐나다구스의 24 여름 컬렉션의 여성 베이직 아이템인 ‘브로드뷰 티셔츠(Broadview T-Shirt)’는 크루넥 스타일에 100% 순면 저지로 강한 내구성을 갖췄다. 심플하고 캐주얼한 디자인의 ‘베클리 폴로(Beckley Polo)’는 100% 유기농 섬유의 코튼 피케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과 통기성이 좋아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서늘한 여름 날씨를 위한 남성용 ‘캔모어 베스트(Canmore Ves)’는 중앙 전면 지퍼와 상단 후면에 시그니처 더블 스트라이프 리플릭티브소재를 사용했으며, 캐나다구스의 DNA 가 담긴 그랩 스트랩 디테일이 더해졌다.
여름 시즌 스타일링을 완성할 탁월한 기능성의 캐나다구스 ‘글레이셔 트레일 스니커즈(Glacier Trail Sneaker)’는 완전 방수 및 통기성이 특징인 HDry®로 제작돼 편안한 착화감을 준다. 몸에 딱 맞는 사이즈로 제작된 ‘미니 웨이스트팩(Mini Waistpack)’을 함께 매칭해 가볍고 시원한 여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캐나다구스의 24 여름 컬렉션은 6 월 10 일부터 전국 캐나다구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캐나다구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