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매향복숭아' 대형마트 단독 선봬... "아이들 간식으로 좋다"
상태바
롯데마트, '매향복숭아' 대형마트 단독 선봬... "아이들 간식으로 좋다"
  • 박성재
  • 승인 2024.06.11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마트는 '매향복숭아(4입)'를 오는 30일까지 전 점에서 1만 990원에 대형마트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매향복숭아란 롯데마트가 올해 첫 도입한 신품종으로, 한 알당 크기가 60~100g밖에 되지 않아 일반 복숭아와 비교해 크기가 절반 이상 작은 것이 특징이다. 

이승한 복숭아 MD가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에서 매향복숭아를 홍보하고 있다.
이승한 복숭아 상품기획자가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에서 매향복숭아를 홍보하고 있다.

또 해당 상품의 당도는 11브릭스(brix)정도로 높고, 식감은 천도복숭아처럼 아삭하다. 롯데마트는 해당 신품종을 들여오기 위해 경북 영천 산지에서 약 5톤정도의 물량을 계약 재배를 진행했으며, 올 6월동안 높은 판매량을 기록할 시 추후 물량을 확대해 운영할 계획이다.

롯데마트는 매향복숭아 외에도 여름철 인기 과일인 '하우스 복숭아(4입)'와 '천도복숭아(1.2kg)'를 오는 12일까지 각 1만 2990원, 1만 5990원에 판매한다.

하우스 복숭아는 대구 지역에서 올해 수확한 햇복숭아로, 하우스 내 수질관리와 더불어 온도조절 등을 통해 최상의 품질로 재배했다. 천도복숭아는 국내 최대 천도복숭아 산지 경산 지역에서 재배한 상품이다.

이승한 롯데마트·슈퍼 과일팀 MD(상품기획자)는 "대형마트 단독으로 선보이는 매향복숭아는 다른 복숭아들과 달리 사이즈가 작아 아이들 간식으로 활용되기 좋다"며 "당도 높고 아삭한 식감을 지닌 매향복숭아와 더불어 기존 인기 복숭아인 하우스복숭아와 천도복숭아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 롯데마트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