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웨어 브랜드 베리시,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
상태바
언더웨어 브랜드 베리시,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4.06.11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베리시(Verish)'가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베리시는 단순한 시각적 경험을 넘어 입체적인 제품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필 랩(FEEL LAB, 느낌 연구소)’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필 랩은 입구에서 상담, 피팅, 구매의 동선으로 이어지는 모든 공간에서 ‘좋은 느낌이 더 좋은 나를 만든다’는 베리시의 아이덴티티를 여실히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베리시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쇼룸 전경
베리시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쇼룸 전경

베리시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 고객은 제품과 원단, 심리스 기술을 직접 체험하고 1:1 개인 맞춤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다. 전문 언더웨어 큐레이터와의 1:1 컨설팅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제로 진행된다. 컨설팅 고객은 자신의 체형 특성과 사이즈, 선호도에 적합한 제품을 직접 경험하며 가장 좋은 느낌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베리시는 올 초부터 전문가 피팅 서비스를 시범 운영,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컨설팅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이번 리뉴얼 오픈과 함께 컨설팅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진행해 고객들이 최적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베리시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필랩

전시 공간은 느낌 연구소라는 컨셉에 맞게 브라 분해도, 디자인 아카이브 등으로 꾸몄다. 와이어와 봉제선 없이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가슴을 지지하는 독자적인 심리스 기술력과 더불어 생산 공정 영상을 통해 차별화된 제품력을 경험할 수 있다. 제품을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는 쇼룸에서는 베리시의 24SS 쿨핏 신규 컬러, 에어 브리즈, 레이셋 등 이번 시즌 신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언더웨어 컨설팅 모습

방문 시 모든 상품을 5%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고, 컨설팅 예약 고객은 추천 제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베리시는 편안하고 남다른 촉감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언더웨어 쿨핏 시리즈로 2030 여성들에게 큰 지지를 얻고 있다. 올 2월엔 액티브웨어 올텐션을 출시하며 언더웨어뿐만 아니라 이지웨어, 액티브웨어까지 제품군을 넓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사진 베리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