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슈콤마보니와 함께 서머 ‘레인슈즈’ 스타일링
상태바
김나영,  슈콤마보니와 함께 서머 ‘레인슈즈’ 스타일링
  • 이수빈
  • 승인 2024.06.12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슈콤마보니가 올 여름 다양한 레인슈즈 상품을 선보이며 여성 고객층을 공략한다. 최근  방수 기능을 갖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날씨를 불문하고 신을 수 있는 실용적인 패션 아이템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뮤직 페스티벌과 여름 바캉스가 시작되는 본격적인 시즌을 맞으며 샌들부터 부츠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레인슈즈가 출시되고 있다. 슈콤마보니 역시 이런 트렌드에 맞춰 올해 처음으로 레인부츠 아이템을 선보인다. 

슈콤마보니 ‘하트 레인부츠’는 유명 팝아티스트 임지빈 작가와 컬래버레이션 라인으로, 제품명처럼 상품 전체에 하트 모양을 볼륨감 있게 표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PVC 소재로 가볍고 인솔에는 향균, 향취 기능이 있는 이노맥스 소재를 적용했다. 레인부츠는 앵클과 롱 길이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으며 블랙, 카키, 베이지 세 가지 색상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레인부츠 이외에도 슈콤마보니는 올 여름 ‘아쿠아 샌들’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아쿠아 샌들은 슈콤마보니의 베스트 상품인 ‘단델리온’에 러버 소재를 적용한 상품이다. 5cm 굽높이가 적용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일상은 물론 휴가철 바닷가에서도 멋스럽게 착용이 가능하다. 아쿠아 샌들은 블랙, 핑크, 아이보리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슈콤마보니 레인부츠는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슈콤마보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