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더플레이스, 화덕피자 등 여름 신메뉴 출시
상태바
CJ푸드빌 더플레이스, 화덕피자 등 여름 신메뉴 출시
  • 김상록
  • 승인 2024.06.13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여름을 맞아 신메뉴를 출시한다. 

더플레이스는 나폴리피자협회 인증을 받은 카푸토 밀가루와 이탈리아산 원유로 만든 ‘피오르 디 라테’ 치즈와 시칠리아산 천일염, 올리브오일 등을 사용한 정통 나폴리 스타일의 화덕 피자를 선보이고 있다. 화덕 피자 특유의 부풀어 오른 도우 가장자리와 결이 찢어지는 질감을 살렸다.

이번에 출시한 ‘라구 멜란자네 디아볼라’는 매콤한 토마토 라구 소스에 가지와 수제 리코타 치즈를 올린 피자다.

‘인살라타 디 뽈뽀’는 문어, 새우, 올리브, 감자에 올리브를 갈아 만든 타프나드를 곁들인 지중해식 해산물 메뉴다. 

신메뉴와 인기메뉴를 2인 또는 3~4인용 구성으로 맛볼 수 있는 ‘썸머픽’ 세트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인살라타 디 뽈뽀’와 여름 시즌 스파클링 와인인 ‘칸티 프로세코 아이스’ 2잔으로 구성된 ‘썸머 페어링’ 메뉴도 있다.

한편, 더플레이스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13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사용 가능한 신메뉴 2종 5000원 할인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또한 신메뉴 단품 혹은 세트를 여름 시즌 와인인 ‘파스쿠아 파씨오네 센티멘토 프로세코’와 함께 주문하면 와인을 3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