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하이어, 잡코리아와 ‘채용 공고 연동’ 서비스 제공
상태바
나인하이어, 잡코리아와 ‘채용 공고 연동’ 서비스 제공
  • 박성재
  • 승인 2024.06.19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는 잡코리아와 연계해 ‘공고 연동’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나인하이어는 기업이 원하는 인재를 효율적으로 채용할 수 있도록 돕고, 채용의 전 과정을 지원하는 채용관리 솔루션(ATS)이다.

채용 홈페이지 제작, 지원서 통합 관리, 지원자 커뮤니케이션, 지원자 구조화 평가, 면접 일정 조율, 채용 데이터 분석 등 인재채용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이번 공고 연동 서비스를 통해 나인하이어 기업회원이 채용 공고를 게시하면 클릭 한 번으로 잡코리아에도 공고가 등록된다. 

잡코리아에 자동 등록된 공고를 통해 나인하이어 기업회원은 더 많은 지원자 확보가 가능하고, 한 번의 공고 등록을 통해 반복되는 채용 과정을 단축할 수 있다. 

입사 지원자 관리도 통합돼 지원자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 지원자 정보를 취합하는 과정에서 생기는 오류도 줄일 수 있다. 한편 나인하이어는 잡코리아 패밀리브랜드인 알바몬과 게임잡의 채용 공고 연동 서비스도 추진 중이다. 

나인하이어 관계자는 "인재 채용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에게 작은 도움이 되고자 해당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용 플랫폼과 연계해 성공적인 채용을 돕고, 고객 중심의 편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잡코리아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