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나연 보러가자!…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 ‘워터밤 서울 2024’ 후원사 참여
상태바
권은비-나연 보러가자!…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 ‘워터밤 서울 2024’ 후원사 참여
  • 김상록
  • 승인 2024.06.19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카-콜라사 제공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오는 7월 5~7일까지 경기 고양시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펼쳐지는 '워터밤 서울 2024'에 타이틀 후원사로 참여한다.

'워터밤 서울 2024'는 초대형 워터 페스티벌이다. 스프라이트는 매년 '워터밤 서울 2024'에 후원사로 참여해왔다.

올해에는 스프라이트 써머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 가수 권은비가 '워터밤 서울 2024'에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프라이트는 가수 겸 배우 차은우에 이어 권은비를 모델로 발탁하고, 두 사람이 출연한 디지털 광고 영상과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코카-콜라사는 메인 스프라이트 존에 자이언트 스프라이트 캔을 배치하고 물줄기를 쏟아 내 무대 앞에서의 생생한 경험을 극대화 시킬 계획이다.

'스프라이트 디스펜서 존'에서는 물줄기를 통해 공연을 즐기는 참가자들이 열기를 식히고, 스프라이트 샤워 경험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포토존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스프라이트 제품 샘플링을 진행하고, 여러 메뉴의 F&B를 선보인다.

5월 30일부터 6월 5일까지 열렸던 워터밤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권은비의 모습. 사진=워터밤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한편, 지난 14일 두 번째 솔로 앨범으로 컴백한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나연도 '워터밤 서울 2024'에 참석한다.

나연은 13일 서울 송파구 소피텔 앰배서더 호텔에서 열린 미니 2집 'NA'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솔로 아티스트로서 페스티벌에 나가서 무대를 보여드리거나 혼자 무대를 많이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각보다 적더라. 혼자 무대를 꾸며보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다"며 "워터밤 의상은 전혀 준비하고 있지 않다. 첫방을 앞두고 있어 활동에 전념할 생각"이라고 귀띔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