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레드벨벳 예리·김나영, 폴렌느 첫 국내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
상태바
나나·레드벨벳 예리·김나영, 폴렌느 첫 국내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
  • 이수빈
  • 승인 2024.06.20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레더 브랜드 폴렌느(Polène)가 지난 15일 파리, 도쿄, 뉴욕에 이어 국내 최초로 가로수길에 국내 첫 매장을 오픈했다. 이를 축하하기 위해 배우 나나와 방송인 김나영, 레드벨벳 예리가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매장에 방문한 셀럽들은 폴렌느(Polène)의 가방을 각자의 매력과 개성에 맞게 스타일링하여 룩을 연출했다.

배우 나나는 폴렌느의 대표 아이템이자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 가능한 심 (Cyme) 백을 화이트 룩에 코냑 컬러를 매치해 세련된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방송인 김나영은 올리브 컬러의 롱 드레스에 초크 컬러 누메로 눼프 (Numéro Neuf) 백을 조화롭게 매치, 우아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다. 누메로 눼프 (Numéro Neuf) 백은 가죽 장인의 제작 기술로 구현한 가죽 드레이프와 스티칭이 특징이다. 레드벨벳 예리는 블랙 홀터넥 드레스에 승마용 마구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누메로 디스 (Numéro Dix) 백을 카멜 컬러로 착용해 프렌치 스타일의 매력을 발산했다.

폴렌느(Polène) 가로수길 매장은 가죽 한 장이 건물 안에 녹아든 듯한 모습으로 디자인되어 있으며, 매장에서는 셀럽들이 착용한 가방과 다양한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매장 외부/
매장 외부/ 포토 블룸 부스

매장 2층에는 '포토 블룸 (Photo Bloom)' 부스가 마련돼 자투리 가죽을 업사이클링하여 만든 가죽 플라워와 함께 몰입감 넘치는 자연 풍경을 배경으로 고객들이 자유롭게 사진을 촬영이 가능하다. 촬영한 사진은 핸드폰 전송 및 즉석에서 인화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제공됐다.

사진 폴렌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