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파리올림픽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 출시
상태바
노스페이스, 파리올림픽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 출시
  • 김상록
  • 승인 2024.06.20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스페이스가 파리올림픽의 개막을 한 달여 앞두고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지난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에게 ‘팀코리아 공식 단복’을 지원하고 있는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파리올림픽에 대한 국민적 관심 제고와 팀코리아의 선전을 기원하며 재킷, 긴팔티, 반팔티, 폴로티, 팬츠, 쇼츠, 백팩, 모자 및 슬라이드 등 총 20개 품목으로 구성된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을 선보였다.

노스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인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은 경량 바람막이 재킷, 와이드핏의 카고 팬츠, 대용량 백팩, 슬라이드 등 젊은 타깃들이 자주 착용하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키즈 제품도 함께 출시되어 패밀리룩으로 연출 가능하다.

노스페이스는 파리올림픽 열기를 끌어올리기 위해 23일 예정인 ‘올림픽데이런’에 공식후원사로 참가해 대회 참가자 6000명의 유니폼을 지원한다.

또한 대한체육회와 함께 ‘팀코리아 공식 단복’을 알리는 포토존을 운영하며 선착순 1000명에게 ‘팀코리아 시상용 단복’ 모양으로 제작된 키링을 제공한다. ‘올림픽데이런’ 참가자 20명을 추첨해 ‘팀코리아 TNF 코튼 볼 캡’도 증정할 계획이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부사장은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파리올림픽과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데 조금이나마 일조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영원아웃도어 제공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