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바이오 ZERO', 2024 광화문 달빛요가 행사후원
상태바
'매일 바이오 ZERO', 2024 광화문 달빛요가 행사후원
  • 김상록
  • 승인 2024.06.21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이 신제품 '매일 바이오 Zero(제로)'를 21일 개막하는 ‘2024 광화문 달빛요가’ 행사에 지원한다.

‘광화문 달빛요가’는 지난해 1400여명이 참여하며 성황리에 진행된 시민동행 프로젝트로,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요가 클래스 행사다. 올해는 서울시와 MBN, 한국레츠요가협회 공동 주관으로 참여인원과 횟수 등 행사 규모를 늘려 오는 25일부터 8월 8일까지 7주간 매주 저녁에 3회씩 총 21회가 열릴 예정이다. 

매일유업은 개막식에 참여하는 시민들에게 웰컴 굿즈(기념선물)를 증정한다. 오는 8월 8일까지 진행되는 요가 클래스에 매회 ‘매일 바이오 ZERO’를 지원한다.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MHN)에서도 새로 출시한 ‘셀렉스 릴렉스 샷 스트레스 케어’를 지원한다. '셀렉스 릴렉스 샷 스트레스 케어’는 현대인들을 위한 멘탈케어(mental care) 제품.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와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매일유업은 "‘매일 바이오 ZERO’는 당 제로, 지방 제로, 칼로리 제로로 당이나 칼로리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며 "‘광화문 달빛요가’ 프로그램 활동을 통해 평안하게 정신적·육체적 건강을 추구하고자 하는 참가자들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