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고성능 테니스화 ‘AG-LT23 ULTRA’ 출시
상태바
라코스테, 고성능 테니스화 ‘AG-LT23 ULTRA’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6.25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테니스의 역사와 전문성을 담은 고성능 프리미엄 테니스화 ‘AG-LT23 ULTRA’를 새롭게 선보인다. 테니스 라인인 ‘AG-LT’ 시리즈에서 두번째로 선보이는 테니스화로, 플레이어들이 더 빠르고 정확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라코스테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기술적 요소들이 업그레이드된 뛰어난 성능의 테니스화다. 

코트 위에서의 스피드와 안정감을 보장하는'AG-LT23 ULTRA'는 고품질의 소재와 라코스테만의 창의성과 기술을 녹인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고성능 기술에 코트위의 세련된 감각이 더해진 'AG-LT23 ULTRA'는 높은 통기성의 TPU 메쉬 갑피를 사용해 우수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고, 초경량 무게로 플레이어가 최상의 경기를 할 수 있게 제작됐다.

내구성과 접지력을 결합한 라인 그립 고무 아웃솔은 발 전체를 안정감 있게 지지하고, 강한 마찰에도 뛰어나 코트 위에서의 뛰어난 스피드를 보장한다. 마지막으로 페백스 플레이트를 결합한 초경량 레이어는 뛰어난 쿠션감과 높은 에너지 회수 및 탄력을 제공하여 주목할 만하다.

'AG-LT23 ULTRA'는 테니스와 라코스테 헤리티지를 보여주는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화이트 조합과 네이비-화이트 그리고 레드-네이비, 화이트 세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라코스테는 최근 1971 년부터 함께 한 롤랑 가로스(Roland-Garros) 및 FTF(French Tennis Federation 프랑스 테니스 선수 협회)와의 오피셜 파트너십 계약을 2030년까지 연장하며, 브랜드의 코어 DNA 인 테니스에 대한 열정을 이어 나간다.

라코스테 ‘AG-LT23 ULTRA’는 전국 라코스테 오프라인 매장 및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라코스테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