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카트골프, 올 골프 기반의 스포츠 카테고리 확장 나서
상태바
더카트골프, 올 골프 기반의 스포츠 카테고리 확장 나서
  • 이수빈
  • 승인 2024.06.25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숍 ‘더카트골프’가 24년부터 골프에 기반한 스포츠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한다. 올해 더카트골프는 골프를 기반으로 한 ‘앤드액티브레이블(& ACTIVE LABEL)’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확장하며 한단계 진화된 플랫폼으로 거듭난다. 

‘앤드액티브레이블’은 스타일리시한 스포츠 브랜드들을 큐레이팅하는 전문관이다. 골프를 더 잘하기 위해 기초 체력향상에 도움을 주는 애슬레틱, 러닝, 필라테스와 같은 운동을 병행하는 골퍼들이 늘고있는 점, 그리고 여가 시간에 골프 이외에 테니스, 수영 등 새로운 운동을 즐기고 싶어하는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플랫폼 안에 모두 담았다. 

3040세대가 더카트골프 구매고객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점을 착안, 스타일리시한 골프&스포츠 브랜드를 제안하는 플랫폼으로 포지셔닝한다는 계획이다. 

‘앤드액티브레이블’ 전문관에는 골프와 웰니스 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해있다. 현재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 스윔웨어 브랜드 데이즈데이즈(DAZE DAYZ),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 이탈리아 기반의 스포츠웨어 디아도라(DIADORA) 등 55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언더웨어, 리커버리웨어, 스킨케어 등 릴렉스를 위한 카테고리도 점차 확장해나갈 예정이다. 

사진 더카트골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