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여름 휴가 시즌 캐세이 회원 대상 더블 적립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신세계免, 여름 휴가 시즌 캐세이 회원 대상 더블 적립 프로모션 실시
  • 이수빈
  • 승인 2024.06.25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면세점에서 쇼핑하면 아시아 마일즈가 2배로 쌓인다. 여름 성수기 시즌을 맞아 캐세이 회원을 대상으로 ‘더블 적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에게 보다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캐세이 더블 적립 프로모션’은 캐세이 회원이 6월 24일부터 8월 31일까지 신세계면세점에서 월별 구매 금액이 $250이상 쌓으면 구매 금액의 2배에 해당하는 아시아 마일즈를 적립해주는 행사다. 

월별 최대 1000아시아 마일즈까지 적립 가능하고,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여러 번의 구매를 통해 최대 3000아시아 마일즈까지 적립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과 캐세이는 이번 프로모션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매월 10명을 추첨하여 각 1인 당 25,000 아시아 마일즈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평소보다 훨씬 높은 적립 혜택으로, 여름 휴가를 떠나는 여행자와 비즈니스 고객에게 이목을 끌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프로모션을 통해 적립된 아시아 마일즈는 캐세이퍼시픽 항공 일반석 왕복 보너스 항공권 예약 및 좌석 승급 시에도 사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 

아시아 마일즈는 캐세이 멤버십 프로그램의 고유한 화폐로, 올해로 25주년을 맞이했다. 캐세이퍼시픽 항공권 구입은 물론 여행, 쇼핑, 다이닝, 웰니스, 기부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활용할 수 있어 고객 선호도가 높다. 캐세이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통해 즉시 적립 및 사용 가능하다. 또한, 론칭 25주년 기념 ‘특별한 25 마일즈’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기간 한정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 신세계면세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