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이 오는 28일까지 ‘네이버 오픈런 캠페인’을 진행한다. 홈백신 옷걸이형 제습제, 르샤트라 섬유유연제 로즈부케 등 다양한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신상품전’과 2080, 케라시스, 리큐, 샤워메이트 등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인기 생활용품전’을 기획했다.
애경산업은 캠페인 기간 내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3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베스트 리뷰어 50명을 선정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2천원을 추가로 지급하는 혜택을 마련했다.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랩신 제품전도 진행한다. 깨끗한 위생 빨래를 도와주는 섬유항균제와 항균 세탁세제와 위생 케어에 도움을 주는 손소독 티슈, 항균 스프레이 등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1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이 외에도 오는 16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랩신 섬유항균제를 할인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 중 제품 구매를 인증한 50명과 응원 댓글을 남긴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제공할 계획이다. 랩신 섬유항균제는 섬유에 남아있는 세균을 99% 제거해 섬유의 퀴퀴한 냄새를 제거해 주는 제품이다.
사진 애경산업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저작권자 © 한국면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