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의 페리페라가 청량한 우윳빛 컬러의 필터 씌운 듯 맑고 투명하게 보정해주는 ‘필터 핏 밀크 톤업’을 출시한다. 24년 FW 첫 번째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필터 핏 밀크 톤업’은 맑게 스며드는 우윳빛 베이스 톤업 제품으로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표현해주는 톤 보정 필터 코팅 톤업 크림이다.
컬러 보색 원리로 맑고 청량하게 톤 보정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며,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눈 내린 복숭아인 듯 화사한 핑크빛의 ▲ 1호 스노우 피치는 칙칙한 톤을 생기있게 보정해주고, 맑고 푸르른 하늘빛의 ▲2호 퓨어 블루는 노란 톤을 깨끗하게 보정해주기 좋으며, 맑은 연두빛의 ▲3호 클리어 민트는 붉은 톤을 깔끔하게 보정해주기 좋다. 그 중 ▲2호 퓨어 블루는 노란기 및 피부 밝기 개선에 도움을 줘 피부 색 온도를 낮추듯 한 결 투명하고 청량한 톤업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피부 결을 보정해주는 블러 필터 효과*를 주어 메이크업 전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고, 수분감이 느껴지는 부드러운 제형으로 민낯에도, 화장하기 전에도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민감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톤업 베이스로 데일리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SPF30, PA++으로 톤업은 물론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췄다.
‘필터 핏 밀크 톤업’은 8월 14일 올리브영에서 단독 선론칭, 출시 기념 24%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8월 18일에는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으로 27%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다가오는 올리브영 세일을 맞아 8월 30일부터 한 달간, 톤업을 더 깔끔하고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는 ‘필터 레이어링 퍼프’가 증정되는 기획세트로 구매 가능하다.
사진 페리페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