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화장품 꿰찬 황치열, “특유의 훈훈한 매력”
상태바
면세점·화장품 꿰찬 황치열, “특유의 훈훈한 매력”
  • 박문구
  • 승인 2016.04.25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후난위성TV ‘나는 가수다 시즌4’로 中心을 잡은 ‘황쯔리에’
롯데면세점과 시에로코스메틱 모델 활동 전개 이어가

C_09091 사진제공: 시에로 코스메틱/ 황치열 광고모델 비하인드 컷


가수 황치열을 향한 중국의 열기가 점차 고조될 전망이다. 중국 후난위성TV가 방영한 ‘나는 가수다 시즌4’로 인기를 얻은 황치열은 롯데면세점과 시에로 코스메틱의 러브콜에 응했다. 특히 롯데면세점 모델은 한류스타 엑소, 김수현, 이민호 등이 모델로 활동, ‘대세스타’를 인증받은 셈이다. 또한 뷰티 스타로도 손색이 없어 시에로 코스메틱은 비하인드 광고 촬영 컷을 25일 공개했다.


유러피안 컨템포러리 코스메틱으로 콘셉트를 잡은 ‘시에로 코스메틱’은 황치열을 간판 스타로 내세웠다. 황치열은 중국 내에서 ‘황쯔리에 신드롬’으로 대세 스타로 인정받으며, 중국 뮤직 어워즈에서 ‘실력파 가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중 문화 홍보대사로도 위촉돼 ‘신 한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것이다.

시에로 코스메틱 관계자는 “최근 파워풀한 가창력과 무대매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황치열의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이미지가 시에로 코스메틱과 만나 좋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며 “국내외 그루밍족의 우상으로 거듭나고 있는 가수 황치열의 활약에 기대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황쯔리에 신드롬’은 계속해서 이어졌다. 현장 관계자는 “황치열의 부드러운 미소뿐만 아니라 특유의 훈훈한 매력이 화보에 큰 활력을 더했다”며 “황치열의 매력은 화보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롯데면세점 광고모델로 공항 및 시내면세점에 간판 스타로 ‘등업’한 황치열이 화장품 업계에서도 꽃내음을 풍길 전망이다. 또한 드라마 ‘몬스터’에 출연 중인 배우 조보아와 함께 오는 26일 스페셜 싱글앨범 ‘너 없이 못 살아’ 공개를 앞두고 있어 가수 황치열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측된다.

C_09092 사진제공: 시에로 코스메틱/ 황치열 광고모델 비하인드 컷

C_09093 사진제공: 시에로 코스메틱/ 황치열 광고모델 비하인드 컷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