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최저가] 뜨거운 헤어 시장, 면세점에서 식힌다? 시킨다!
상태바
[면세점 최저가] 뜨거운 헤어 시장, 면세점에서 식힌다? 시킨다!
  • 김선호
  • 승인 2016.05.01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래 관광객도 찾는 면세점 최저가 헤어 상품
헤어도 아름다운 피부와 같이 만들 핫한 아이템

B_09091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면세점에서 헤어 관련 상품이 뜨고 있다. 화장품 매출이 면세점에서 핫한 매출을 올리고 있는 가운데, 이 열기가 헤어 제품으로까지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미용에 있어 피부뿐만 아니라 헤어도 든든한 패션 스타일을 연출한다. 푸석하고 윤기 없는 머리 결은 美의 적이다. 건강하고 ‘탱탱’한 헤어야 말로 노출이 많아질 S/S시즌 갖춰야할 부분이다.

JU_003 JU_003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려_함빛 발효동백 수분오일 80ml

RENE2

헤어 건강을 위한 든든한 지원군이다. 손상된 모발에 촉촉한 수분을 보충해 윤기 있는 머릿결을 만들어준다. 동백오일은 과거부터 머리에 윤기를 공급하는 머릿기름으로 사용해 왔다. 열로 인해 손상된 모발의 개선효과를 증대시킬 수 있으며, 제주동백 성분이 함유돼 은은한 향도 즐길 수 있다. 두피와 모발의 균형을 잡고, 동양의 귀한 성분들이 모근부터 영양을 흡수시켜 사계절 찰랑거리는 헤어를 완성해준다.

르네휘테르_AsTera Soothing Freshness Fluid 50ml

RENE

해당 제품은 민감한 두피를 진정시키고, 가벼움을 완화, 두피 클렌징 및 모발 강화에 탁월한 효과를 지니고 있다. 액체 층이 섞이도록 흔든 뒤 가르마를 따라 도포하고, 5~10분 뒤 씻어주면 된다. 두피에 바르는 순간 시원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으며, 건조해지는 시즌에 생길 수 있는 두피 트러블을 케어하는 효능을 지니고 있다. 국화 추출물, 스피어민트, 유칼립투스 등의 성분이 시원하고 싱그러운 향을 자아낸다.

키엘_Silk Groom Serum 75ml

KIEHLS2

헤어 에센스를 원한다면 이 제품을 택해라. 해바라기 씨 추출물과 콩 단백질이 건강한 모발도 더욱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스트레이트 모발은 매끄럽게, 웨이브 모발은 윤기 있게 가꿔준다. 실리콘 성분의 항 발수 효과로 습기가 많은 날에도 헤어를 차분하게 스타일하게 도와준다. 제품을 손바닥에 적당량을 펌프, 젖은 모발에 전체적으로 발라주거나 모발 끝의 갈라진 부분을 정돈하듯 만져주면 된다.

안나수이_Rose Hair Oil 60ml

ANNA

안나수이 브랜드를 모르는 사람은 드물다. 검은색 바탕에 화려한 무늬가 인상적인 브랜드에서도 헤어를 위한 케어 제품이 인기다. 스무스 오일이 모발을 부드럽게 해주며, 가벼운 감촉으로 오일이 뭉치지 않고 모발에 즉시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건조하거나 손상된 모발도 완화시키는 동시에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헤어로 가꿔준다. 월계화의 우아한 향으로 헤어를 감싸보자.

S/S 시즌, 가볍고 부드러운 머릿결과 건강하고 윤택이 나는 헤어 스타일링으로 잇걸, 잇보이가 되어보자. 정돈된 스타일과 건강한 외모가 패션의 완성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줄 것이다. 물론 관광지로 향하는 여행객들에게 면세점에서 찾는 헤어 케어 제품은 싱그러운 로맨스를 선사해줄 것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