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한 세일! 신라면세점, 여름맞이 블루세일 실시
상태바
COOL한 세일! 신라면세점, 여름맞이 블루세일 실시
  • 백진
  • 승인 2016.07.22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리, 토리버치 등 해외유명 브랜드 최대 70%세일

휴가철 맞이 출국여행객에 가전경품, 선불권 증정, 캐리어 스티커 등 특별 이벤트

신라면세점이 여름맞이 시즌오프 세일로 전 매장에서 9월 5일까지 해외 유명 브랜드를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D_0721SHILLA.jpg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이번 시즌오프 세일에는 ‘발리’, ‘토리버치’, ‘토즈’ 등 해외 유명 브랜드를 포함,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며 선글라스는 최대 50%까지, 패션시계는 최대 40%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구매고객 전원에게 나만의 캐리어를 꾸밀 수 있는 DIY 캐리어 스티커를 증정하고, 당일 10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휴대하기 편한 여행용 슬림 우산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서울점에서는 당일 60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 서울신라호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의 인기 제품인 생크림케이크 교환권을 증정한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여름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에서는 삼성전자의 인기 가전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셰프컬렉션’ 프리미엄 냉장고(1명), ‘애드워시’ 드럼 세탁기(5명),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10명) 등 삼성전자의 인기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삼성상품권 5만원권, 신라면세점 10만원권∙5천원권 선불카드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