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최저가] 당신의 뒷태를 책임지는 바디슬리밍 제품
상태바
[면세점 최저가] 당신의 뒷태를 책임지는 바디슬리밍 제품
  • 백진
  • 승인 2016.08.14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의 허벅지에 붙은 울퉁불퉁 셀룰라이트를 파괴한다
바르고, 문지르고, 쥐어짜내며 셀룰라이트 제거에 도움주는 면세점 제품!

사진출처= 게티이미지 뱅크 사진출처= 게티이미지 뱅크

노출의 계절 여름, 드러낸 팔과 다리에 흉측하게 자리한 셀룰라이트 는 뭇 여성들의 고민거리다. 특히 허벅지와 복부 셀룰라이트는 옷태를 망치는 주범! 셀룰라이트는 가만히 앉아있는 시간이 길거나 혈액순환이 안 되는 경우 잘 생기기 때문에, 뚱뚱하고 마르고에 관계없이 많은 사람들에게 나타난다.
하지만 이대로 방치할 순 없는 법. 셀룰라이트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낸다는 제품은 많지만 뭔가 찜찜하다면, 많은 후기로 증명된 면세점 슬리밍 제품을 고려해보자!

JU_003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carot리파는 다이아컷팅 볼에 미세전류를 흘려 얼굴뿐 아니라 종아리마사지, 복부마사지 등을 통해 전신에 경락마사지 효과를 주는 미용롤러다. 피부에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를 주는 것은 물론 셀룰라이트 분해, 붓기 완화, 뭉친 근육 이완 등에도 효과적이다.
혈류량과 콜라겐을 늘려 피부결과 피부톤, 재생 주기 등을 개선하여 동안으로 바꾸는 역할도 한다. 최근 가격인상 예고를 앞두고 면세점에서도 불티나게 팔리는 제품 중 하나다.

body클라란스의 바디리프트 셀룰라이트 컨트롤 크림은 매끈하고 탄력 있는 바디 라인을 위한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크림 제형의 이 제품을 하루에 두 번, 혹은 운동 전후로 가볍게 허벅지, 엉덩이 등에 바르면 화려한 비키니에 어울리는 탱탱하고 탄력 있는 바디로 거듭날 수 있다.

bbang쟌피오베르의 뺑드 마사지는 비누가 내장 된 슬리밍 마사지 제품으로, 바디클렌징을 하는 동시에 슬리밍과 마사지의 3중 효능을 발휘한다. 오돌토돌한 돌기가 혈액 및 림프액 순환을 원활하게 촉진시켜 장기간 사용시 복부나 허벅지가 슬림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운동 후 사용하면 더 큰 시너지 효과가 있고, 뭉친 근육을 이완하기 좋은 제품으로 입소문 나 있다.

take베네피트의 테이크 어 픽처 잇 래스트스 롱거는 윤기 넘치는 날씬한 몸매로 연출해주는 실키 바디밤이다. 퍼프로 간단히 바를 수 있는 밤 타입의 제품으로 어깨와 쇄골, 팔, 다리으 바깥쪽에 바르면 날씬하면서 굴곡 있는 몸매로 표현해준다. 직접적인 슬리밍 효과가 필요할때 요긴한 제품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