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 빠른 당신을 위한 ‘가을 신상’
상태바
발 빠른 당신을 위한 ‘가을 신상’
  • 최경채
  • 승인 2016.08.17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리 만나보는 2016 가을 트렌드
빈폴 ‘베리백’∙헤라 ‘루즈 홀릭 익셉셔널’ 등 가을 신제품 앞 다퉈 출시

입추가 지났음에도 더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다. 8월 중순에도 여전히 여름은 끝날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하지만 브랜드들은 저마다 가을을 맞이하느라 분주한 모습이다.
가을컬러 립, 트렌치코트와 매치하기 좋은 가방 등 뷰티∙패션 업계는 가을맞이 신제품을 쏟아내기에 여념이 없다. 여기에 호텔도 가세했다. 와인, 애프터눈 티 세트, 갯벌 체험 등 가을 느낌을 살린 패키지로 고객을 유혹하고 있다.

남들보다 앞서가는 트렌드세터라면, 올 가을 트렌드를 미리 확인해보자.

가을 옷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랑콤X리키엘 콜라보레이션’

 

b_0817_003 사진제공: 랑콤

 

랑콤은 패션 브랜드 소니아 리키엘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정판 가을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가을을 상징하는 색상의 조합으로 트렌디하면서 시크한 가을룩을 표현했다.

컬렉션 제품은 아이메이크업 팔레트인 ‘라 팔레트’ ‘소니아 리키엘 쿠션 컴팩트’, ‘쿠션 블러쉬 쉽띨’ 립 크레용인 ‘르 크레용’과 네일 제품 ‘베르니 인 러브’ 등으로 구성됐다. ‘라 팔레트’는 바이올렛 조합의 베이지 누드와 카키와 블루, 그레이 색상이 어우러진 카키 블루 두 가지. ‘베르니 인 러브’는 카키∙네이비∙레드∙오렌지 등 가을과 어울리는 컬러로 이뤄졌다.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헤라 ‘New 루즈 홀릭 익셉셔널’

 

b_0817_001 사진제공: 헤라

 

헤라는 올 가을 건조해지기 쉬운 입술을 배려해 립 케어 성분을 강화한 립 제품을 출시했다. ‘New 루즈 홀릭 익셉셔널’은 부드러우면서 안정적인 텍스쳐를 구현해 립스틱 특유의 보송함은 살아있으면서 부드러운 질감으로 발리며 촉촉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제품보다 밝고 선명한 컬러로 발색되기 때문에 톤 다운된 가을 패션에 고발색의 레드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더불어 케이스에 시크한 클러치를 연상시키는 패턴을 적용하고 가중 블록을 사용해 무게감을 더했다


수지가 선택한 빈폴 ‘베리백’

b_0817_005 사진제공: 빈폴액세서리

 

수지가 올 가을 시즌 액세서리 트렌드 화보에서 착용한 빈폴 ‘베리백’은 여성스러움과 도도함이 공존하는 제품이다. 엣지있는 디자인으로 가을 기본 패션인 롱코트, 트렌치코트와 매치하면 로맨틱하고 돋보이는 가을 데일리룩 완성할 수 있다.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분위기 있는 가을 밤을

 

b_0817_002 사진제공: 임피리얼팰리스호텔

 

분위기 있는 가을밤을 보내고 싶은 이들에게 임피리얼팰리스호텔의 가을 패키지를 추천한다. ‘미드나잇 인 유럽 패키지’는 객실에서 여유롭게 와인과 초콜렛을 즐기며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가을 컬러에 맞춰 레드와인과 초콜릿, 유럽의 야경이 담긴 라고 디자인 스크래치북세트 ‘스크래치북 나이트뷰 Vol.1 유럽’을 제공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