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최저가] 건조한 가을, 각질 관리에 집중하자
상태바
[면세점 최저가] 건조한 가을, 각질 관리에 집중하자
  • 최경채
  • 승인 2016.10.23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절기 피부, 수분공급보다 각질 케어 먼저
필링젤로 피부자극 없이 집에서 간단하게 관리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무더위가 한풀 꺾이고 선선한 가을이 찾아왔다. 큰 일교차와 건조해진 실내공기로 인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고 각질이 증가하면서 여느 때보다 피부가 건조하고 거칠어지는 경우가 많다. 각질이 쌓이고 건조해졌다고 수분크림만 듬뿍 발랐다가는 모공이 막혀 염증을 유발할 수 있다. 때문에 가을철에는 풍부한 보습기능이나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을 바르기 전에 먼저 필링젤 등으로 피부 각질을 제거하고 수분보충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헤라_브라이트닝 필링젤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해당제품은 핑크 캡슐 속 파파인 효소와 천연유래 셀룰로오즈 입자의 듀얼 필링 효과로 빈틈없이 각질을 케어해준다. 파파인 효소는 오래된 각질 세정 효과로 피부 턴오버를 토와주며, 수용성 보습 성분인 글리세린으로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준다. 또한 화이트 캡슐안에 포함 된 비타민 E 유도체가 피부 미백까지 도와준다.

아이오페_모이스처 스킨 소프트 필링젤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식물성 필링 성분을 통해 부드럽게 묵은 각질을 케어해주는 순한 수분 필링젤이다. 천연 셀룰로오스 젤로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 해주며 비타민 E 유도체가 농축되어 있는 파란색 캡슐이 사용 시 깨져 필링 후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 장벽기능을 회복 시켜준다.

 

미샤_슈퍼 아쿠아 디톡시파잉 필링 젤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해당 제품은 파파야열매추출물과 과일 산 성분 등이 함유 돼 있으며, 각질은 셀룰로오스 성분과 함께 흡착·제거 돼 필링의 효과를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고마쥬 타입의 필링젤이다. 저자극 성분으로 피부 턴 오버 작용 촉진에 도움을 줘 민감성 피부인 이들에게 추천한다.

잇츠스킨_망고 화이트 필링젤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망고스틴 추출물과 파파야 추출물이 피부 표면의 오래된 각질을 자극 없이 관리하고 피부 턴 오버 작용을 도와줘 매끄럽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7가지 허브 추출물이 필링 후에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줘 자극이 적어 민감성 피부인 이들도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