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알리바바, 주메이 등 초청 ‘韓·中유망기업수주회’ 25일 개막
상태바
中 알리바바, 주메이 등 초청 ‘韓·中유망기업수주회’ 25일 개막
  • 최경채
  • 승인 2016.10.25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북동 한스갤러리서 '우수제품 발굴, 中 진출 지원' 사흘간 열려
한스갤러리 대표 “우수제품 발굴, 중소-중견기업 中진출 지원하겠다”

 

사진= 한스갤러리 제공/ 한스갤러리 전경사진 사진= 한스갤러리 제공/ 한스갤러리 전경사진

 

중국 최대 쇼핑몰인 알리바바와 주메이, 푸이금융그룹, 트렌즈그룹 등 중국의 대기업 CEO와 파워블로거 등이 한국 유망기업 제품의 시장성을 확인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한다.

한스갤러리는 중국 금융투자회사인 룬리다그룹과 공동으로 중국최대 쇼핑몰 알리바바와 2위 업체 주메이, 푸이금융그룹 등 중국 내 전자상거래, 금융, 미디어 분야 대기업 CEO들을 초청해 서울 성북동 ‘한스갤러리’에서 25일부터 사흘간 ‘韓·中유망기업수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韓·中 평행공간으로의 무한한 비상을 위하여'라는 주제로, 한국의 유망한 중소 패션 브랜드와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바이오제품 등을 중국의 거대 쇼핑몰 등 대형 바이어와 중국수출 계약을 맺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

25일 진행되는 행사에는 중국 알리바바와 주메 등 유명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바이어와 함께 패션미디어그룹, 중국시장에 영향력이 큰 스타급 파워블로거 왕훙 등 40여명의 유력인사들이 대거 참여하며 중국 최대의 포털인 시나닷컴, 봉황망 등에서 생중계할 예정이다.

한국 측에서는 홈쇼핑 전문 의류 브랜드인 '라포프' '브에뜨르' '카얀'과 美 LPGA 공식 스폰베게 브랜드 '닥터신', 10여명의 신진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등 국내 유망 중소기업 등의 바이오·건강식품, 화장품, 패션분야의 20여 브랜드가 참가한다.

이에 한스갤러리는 본관은 물론 야외 5개관을 모두 행사 및 전시공간으로 제공해 중국 측 인사들이 현대무용 공연과 패션쇼를 감상하며 우수한 한류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수출 상담도 할 수 있도록 사흘간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한스갤러리 대표는 “이번 韓·中유망기업수주회는 중국시장 진출을 원하는 내실 있는 국내 중소-중견 브랜드를 선별해 중국 거대 유통기업 등 대형 바이어들과 매칭하기 위해 마련된 특별 행사”라며 “중국 측 쇼핑사업 경영진의 요청에 따라 앞으로 매달 또는 분기마다 중국 측 VIP를 정기 초청해 한국의 유망한 브랜드를 매칭해주는 지속적인 韓·中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