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최저가] 핸드크림, 겨울 추위 녹이는 촉촉한 손
상태바
[면세점 최저가] 핸드크림, 겨울 추위 녹이는 촉촉한 손
  • 김선호
  • 승인 2016.11.06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늘해지는 추위, 따뜻한 손으로 포근한 여행
면세점에서 만나는 합리적인 소비, 핸드크림

d1104_002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날씨가 무척 싸늘해졌다. 가을이 온듯했으나 금방 추위가 다가와 손을 얼어붙게 한다. 외부에 노출되는 피부는 갈라지기 쉬워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손에 수분이 필요한 시기인 것이다. 특히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면세점에서 핸드크림 하나는 구매해 파우치나 가방 속에 담아 손을 보호할 필요가 있다. 합리적인 소비를 부르는 면세점 쇼핑, 핸드크림도 최저가로 만나보자.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카밀 _ 핸드 앤 네일 크림 클래식 100ml

cami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카밀 브랜드의 ‘핸드크림’은 베스트셀러 아이템 중 하나다. 오래된 전통의 독일 브랜드로서 독일을 비롯해 스위스, 오스트리아, 러시아, 캐나다, 홍콩, 대만 등 전세계 40개국에서 유통 중이다. 글로벌 시장에서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손 피부를 보호하고 있다. 카모마일 추출물과 비사보놀 성분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관리를 돕는다.

닥터자르트 _ 세라마이딘 핸드 크림 50ml

sera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닥터자르트가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보습력이 강화된 라인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한 손을 만들어준다. 세라마이딘 특유의 질감으로 보습감은 손끝까지 전달하며 보들보들하고 촉촉한 핸드의 느낌을 살린다.

록시땅 _ Shea butter Hand Cream

she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프랑스 출신의 자연주의 화장품으로 향기로운 라벤더로 가득한 프로방스 지역에서 제품이 시작된다. 20%의 풍부한 시어버터가 함유돼 피부에 즉각적인 촉촉함과 지속적인 영양 및 보호 효과를 준다.

더바디샵 _ Moringa Hand Cream 30ml

mori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더바디샵은 영국에서 시작됐다. 천연 원료를 기반으로 스킨, 바디, 헤어 케어 및 메이크업 등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더바디샵의 핸드크림 또한 신뢰를 갖는다. 모링가 제품 외에도 핑크 그레이프, 셰어, 허니 등으로 구성된 신제품으로 라인을 강화했다. 흡수가 빠르고 끈적임이 없어 사용감이 좋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