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맞이 면세점 시즌오프 진행, ‘행운을 잡자’
상태바
새해맞이 면세점 시즌오프 진행, ‘행운을 잡자’
  • 김선호
  • 승인 2017.01.09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세점별 최대 80%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여행객에게 또 다시 해외관광 기회 주어져

새해를 맞아 면세점들의 ‘시즌오프’ 및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면세점별 해외 명품 브랜드 80% 할인 행사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주어지는 사은품 및 또 다시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있다. 특히 지난 5일 재개장한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은 이를 기념해 추첨을 통한 캐나다, 일본, 중국의 세계 3대 겨울축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월드타워 문양이 새겨진 골드바를 증정하고 있다.

롯데면세점 ‘New Year's Greeting’

d0109_002 사진제공: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은 1월 6일부터 2월 23일까지 ‘뉴 이어스 그리팅’ 행사를 진행, 해외 명품 브랜드 80% 할인 및 명품 시계·주얼리 제품에 20만원 혜택이 주어지는 스페셜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 600달러 이상 구매자에겐 에너지 절약형 가습기를 증정하는 한편 본점에선 1월 22일까지 300달러 이상 구매자에겐 영국 자동차 브랜드인 재규어사의 고급 세단 승용차를 1개월 시승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롯데면세점 인천공항점은 300달러 이상 구매자에게 구매금액별 최대 8만원 선불카드 증정과 함께 롯데카드·신한Visa 카드 결제 시 최대 8만원의 선불카드를 추가로 증정해 최대 16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김포공항점은 150달러 이상 구매자에게 최대 16만원 및 롯데카드·신한Visa카드 결제 시 최대 8만원 선불카드를 추가 증정해 최대 24만원이 주어지게 된다.

신라면세점 ‘새해 소원 성취’

d0109_003 사진제공: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1월 10일부터 2월 27일까지 올해 첫 해외여행을 떠나는 소비자에게 해외여행상품권과 순금 황금닭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새해 소원 성취’ 행사를 진행한다. 소비자는 신라면세점 홈페이지에 여행지와 소원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상품권 200만원(1명), 해외여행상품권 100만원(2명)을 증정해 한번 더 해외여행을 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정유년을 맞아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새해 소망을 작성해 응모하는 소비자 대상 추첨을 통해 순금 5돈 ‘황금닭(1명)을 증정하는 행사도 펼치고 있다. 서울점에 방문하는 소비자는 옥상공원에 마련된 이벤트 부스에서 신년 행운의 메시지가 적힌 캡슐을 직접 뽑을 수 있으며, 메시지 확인 후 비치된 소원카드에 새해 소망을 작성한 후 캡슐 안에 넣고 응모하면 된다.

신라면세점 전점에서 진행중인 겨울 시즌오프 ‘레드세일’은 2월 27일까지 지속될 예정이며, 브랜드 및 품목별 최대 70% 할인이 적용된다.

신세계면세점 ‘새해 새날맞이 준비세일’

d0109_004 사진제공: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은 ‘정유년’을 맞이해 브랜드 및 품목별 최대 70% 할인에 돌입했다. 또한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선 300달러 이상 구매자에게 구매금액별 최대 30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도 200달러 이상 구매자에게 구매금액별 최대 18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해 시내·공항에서 소비자의 발걸음을 유도하고 있다.

특히 신세계면세점 옆 메사빌딩 10층에서 진행하고 있는 ‘소년 24 Live Concert’ 관람권을 구매자에 한해 50% 할인받을 수 있다. 1달러 이상 구매한 모든 구매자에게 주어지는 혜택이며, 공연을 관람한 누구나 면세점 4종 할인 쿠폰을 증정받을 수 있다. 쇼핑과 문화공연이 일으키는 새해 ‘시너지 효과’도 기대해볼만하다.

롯데·신라·신세계 등 주요 공항·시내면세점 사업자들이 새해맞이 시즌오프 및 행사를 오픈함에 따라 타 면세점들 또한 정유년 ‘소비자’의 발길을 이끌기 위한 할인·프로모션·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각 면세점별 할인 행사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 참여를 위해선 온라인 홈페이지 및 매장을 통해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정유년’ 적립금을 통해 합리적인 면세쇼핑을 즐길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