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최저가] 면세점서 구매하는 ‘립틴트’, 보습과 컬러의 만남
상태바
[면세점 최저가] 면세점서 구매하는 ‘립틴트’, 보습과 컬러의 만남
  • 김선호
  • 승인 2017.01.15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장군을 이긴 봄처녀, 입술에 컬러입다
유혹을 부르는 틴트로 다채로운 립 연출

D0113_009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메이크업에서 립 틴트는 화룡점정이다. 여배우 안젤리나 졸리가 인기를 얻게 된 이유 중 하나가 ‘입술’이 갖는 매력이라고 해도 과장은 아닐 터. 도톰한 입술에서 매력적인 컬러가 입혀진다면 ‘화중화(花中花)’일 것이다. 물론 립 뿐만 아니라 아이라인에서부터 피부 톤 조절까지 신경이 가는 메이크업이 한 두지가 아니지만, 립 메이크업 제품은 자주 사용해 덧발라야 하기 때문에 더 눈이 가기 마련이다.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꼭 찾는 면세점에서 기초화장품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세일기간에 맞춰 충분히 구매했다면, 이제 그 화장품들을 더 돋보이게 만들 ‘립 틴트’도 장바구니에 담아보자. 겨울의 추위를 녹이고 찾아오는 봄 처녀의 ‘꽃’을 입술에 담게 될 것이다.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라네즈 투톤틴트립바 No3 틴트민트

lane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라네즈의 ‘투톤린트립바’는 한류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배우 송혜교가 사용해 인기를 얻었다. 선명한 틴트와 촉촉함 립밤이 만나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을 연출해주는 제품으로 첫 선을 보였을 때 선풍적인 소비자의 관심을 받았다. 실제 매장에서 입고와 함께 ‘품절’이 되는 경우도 많았다. 총 8개의 컬러 라인으로 구성돼 있어 자신에게 맞는 컬러에 따라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다.

겔랑 KISSKISS ROSELIP HYDRATING & PLUMPING TINTED LIP BALM R373 PINK ME UP

gara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겔랑의 키스키스 로즈립은 로즈 에센스 오일이 함유돼 촉촉하면서 부드러운 컬러감을 자랑한다. 장미처럼 부드럽고 매끄러운 입술을 만들어준다. 자연스러운 광채로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기 때문에 누구에게나 부담 없는 사용이 가능하다. 키스키스 로즈립은 6가지 컬러로 일상 생활뿐만 아니라 각 드레스 코드에 따라 립 연출을 돕는다.

포니이펙트 페이보릿플루이드립틴트 #페탈얼루어

pony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겉도는 느낌 없이 촉촉하고 부드럽게 밀착, 모이스처 피팅 시스템으로 유리알처럼 반짝이는 입술을 완성하는 컬러 립 틴트다. 총 10개의 컬러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포니이펙트는 컬러를 더 오래 유지하기 위해선 립 틴트 제품을 입술 전체 팩처럼 도톰히 얹혀 착색시킨 뒤 티슈로 닦아내고, 그 위에 다시 한번 틴트를 발라주는 것이 좋다고 한다. 쉽게 지워지지 않아 번거로움이 적다.

3CE WATER TINT-#MAGENTA RED

3ce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지저분하게 착색이 남는 틴트의 단점을 보완하고 촉촉한 수분감으로 선명하게 입술을 만드는 틴트 제품이다. 마젠타 레드 제품은 차분한 톤 다운 레드와 마젠타 컬러가 만나 다크한 장미 빛 입술 표현을 돕는다. 입술을 물들여 선명한 발색을 오래 유지토록 하며 건조함을 방지하는 수분 막을 형성해 립을 보호한다. 특히 립 브러쉬에서 착안한 스퀘어 팁을 사용해 양 조절이 용이하고 정교한 립 라인을 쉽게 그릴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