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이벤트 열전] ③신라 - 서울점 구매액 100만원까지 인터넷 페이백
상태바
[면세점 이벤트 열전] ③신라 - 서울점 구매액 100만원까지 인터넷 페이백
  • 조 휘광
  • 승인 2018.04.27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60%세일 + 즉시할인 3% +10만원 적립 혜택 전면에

신라면세점 주요 이벤트

대부분 품목 30% 세일에 즉시할인 3% 혜택

신라면세점이 전면에 내세우고 있는 고객 혜택은 '최대 60% 세일 + 즉시할인 3% + 깜짝 10만원 적립금'이다.

해외화장품은 최대 60%, 국내화장품은 최대 40%, 패션잡화 최대 50%, 식품/유아동품 30% 할인을 표방하고 있다. 인터넷면세점을 둘러보니 화장품은 국산과 외산 대부분 30% 할인률을 적용하고 있다. 그 이상의 세일도 하고 있지만 품목은 많지 않다. 대체로 30% 정도 세일을 하고 있다고 보면 된다.

여기다 즉시할인 3%를 더하면 33%까지 세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청만 하면 10만원 적립금도 준다. 당일 자정 전까지 사용해야 하고 구매제품에 따라 적립금 사용액이 정해져 있다는 단서는 있다.

여행기획상품을 구입하거나 와이페이모어에서 항공권을 예약하면 누구에게나 100만원의 적립금을 돌려준다.



선불카드·페이백 혜택 다양

신라면세점은 페이백 혜택이 다양하다. 서울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최대100만원까지 인터넷면세점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화장품과 향수 80달러 이상 구매시 서울점 선불카드 2만원을 준다. 적립금이 사용액수가 제한돼 있다면 선불카드는 해당 점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구매 금액별로 최대 35만원을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있다. KB국민카드와 BC카드 이용 고객은 일정 금액을 △삼성상품권 △문화상품권 △SK주유권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중 하나로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2017년 12월 이후 250달러 이상 구매 후 인도받은 지 90일 이내 신청하면 구매액에 따라 적립금이나 신라선불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발급받은 혜택은 유효기간도 1년으로 넉넉한 편이다.


홍콩 왕복 항공권 등 경품 이벤트도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점에서는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홍콩 왕복항공권이 포함된 홍콩 디즈니랜드 이용권과 용인 에버랜드 자유 이용권을 증정하는 ‘테마파크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후 영수증 내 응모권을 작성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홍콩 2인 왕복항공권과 홍콩 디즈니랜드 자유 이용권 2매(1명), △에버랜드 자유 이용권(1인 2매, 50명), △신라면세점 2만원 선불카드 교환권(100명) 등을 증정한다. 응모권은 서울점 지하 1층 안내데스크 또는 인천공항점 안내데스크에 비치된 응모함에 제출하면 된다.

이밖에도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서울점, 인천공항점에서 결제한 모든 고객에게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진 한정판 선불카드 1만원을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5천원 캐시백 혜택이 있다. 또한 여권과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를 안내데스크에 제시한 고객에게는 신라면세점 골드 멤버십을 발급해준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