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이벤트 열전] ⑥ 갤러리아 - 뻥튀기는 없다, 63만원 적립 '소확행'
상태바
[면세점 이벤트 열전] ⑥ 갤러리아 - 뻥튀기는 없다, 63만원 적립 '소확행'
  • 조 휘광
  • 승인 2018.05.08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부 브랜드 스카프 63% 할인...30~50% 할인율 다양

갤러리아면세점 주요 이벤트


출범 2주년을 맞은 갤러리아 면세점은 서울 여의도 63빌딩에 자리잡고 있다. 63빌딩은 2017년 4월 롯데월드타워가 문 열기 전까지 상당기간 한국 최고층 빌딩의 위상을 누렸던 건물로 아직도 대한민국 서울의 대표적인 랜드마크다. 그래선지 갤러리아면세점은 2주년과 가정의 달, 그리고 63이라는 숫자를 아이콘으로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어디에도 없는 인피니티급 혜택! 표방

'여행가기 좋은 5월, 압도적 쇼핑혜택!' 을 캐치프레이즈로 내세웠다. 홈페이지 상단에 올린 구호는 '최대 63%할인+적립금 63만원+즉시할인 최대 8만원'이다. 그러면서 '어디에도 없는 인피니티급 혜택!'임을 자랑한다.


면세점마다 적립금 뻥튀기 경쟁이 볼만한 요즘 갤러리아가 내세운 에브리데이 적립금 63만원은 무척 소박한 편이다. 수백만원, 수천달러씩 질러대는 타사 적립금 추세를 모르지는 않을 터, 오버하지 않고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추구하겠다는 담담한 자세가 가상해 보인다.



63% 할인품목을 찾아보니 에르푸르트 스카프와 엔판티 세라마이드 케라틴 샴푸, 오리진에이 슈가발란스 제품이 눈에 띈다. 할인율이 할인율이다보니 품목이 많지는 않다. 그밖에도 수입화장품, 국내화장품, 패션잡화, 시계주얼리 등 품목별로 60%, 50%, 40%, 30% 할인해주는 제품을 한 데 모아 일목요연하게 보여주는 성의는 보여주고 있다.


◆BC, NH농협카드로 100만원 구매 때 8만원 즉시할인

최대 8만원까지 즉시할인되는 제휴카드 이벤트도 있다. 5월31일까지 BC카드와 NH농협카드로 온라인면세점에서 결제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준다. 10만원 이상 구매시 4000원, 2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50만원 이상 구매시 3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시 8만원을 즉시할인해 준다. 구매금액이클 수록 짭짤하다. 면세점에서 득템을 위해 몫돈을 들일 계획이 있는 고객이라면 지갑 속에 해당 카드가 들어 있는지 확인해 볼 일이다. 단 NH BC카드는 해당되지 않는다니 주의할 것.



타 면세점에서 한국에 유학온 외국인에게 주는 혜택을 볼 수 있다면 갤러리아는 해외 대학에 유학중인 한국 학생을 위한 특별혜택을 주고 있다. 온라인에서 인증하기를 클릭한 후 몇가지 정보 입력과 이미지를 등록을 하면 된다. 최대 15% 할인이 가능한 프레스티지(P)로 등업시켜 주고 적립금 3만원도 쌓아준다.

◆오프라인에서 출국일정 등록하면 1만원 선불카드 실속

오프라인 면세점 쇼핑 혜택으로는 출국일정을 등록한 고객에게 1만원 선불카드가 돋보인다. 5월 말까지 출국자는 갤러리아면세점 63빌딩점 고객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출국일정을 등록하면 된다. 본인 여권과 항공권을 지참해야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다.



63점에서는 BC카드로 당일 200달러 이상 결제하면 선불카드를 추가로 준다. 200달러당 1만원으로 2000달러를 구매하면 10만원 선불카드를 준다. 당일 하나의 카드로 결제한 금액이라면 브랜드 합산 가능하지만 전자, 담배 등 일부 브랜드와 금액할인권 사용금액은 제외된다.


이와함께 2주년 기념으로 △2주년 깜짝 등급업 이벤트 어게인! △2주년 친구와 함께 면세쇼핑 등의 이벤트도 한다. 8일 현재 온라인에서 25가지, 오프라인에서 15가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