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항공사, 고객소원 성취에 1500만원 쏜다
상태바
한국공항공사, 고객소원 성취에 1500만원 쏜다
  • 조 휘광
  • 승인 2018.07.16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공항 60주년 맞아 '2018 희망을 띄우다' 이벤트


▲ 김명운 한국공항공사 사장직무대행이 16일부터 시작하는 `2018 소원을 띄우다` 이벤트를 알림판을 들고 포즈를 취했다.


한국공항공사(사장직무대행 김명운)는 김포공항 국제공항 지정 60주년을 맞이하여 16일부터 8월 19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고객의 소원을 들어주는 ‘2018 소원을 띄우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항 이용객과 일반인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행사는 김포공항 국내선(3층)에 있는 ‘소원을 띄우다’ 이벤트 존에 방문해 사연을 접수하거나 한국공항공사 블로그(airportblog.co.kr)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7월 17일부터 7월 21일까지 진행되는 김포공항 현장 프로모션은 ‘소원을 띄우다’ 이벤트 존에 설치된 키오스크에 소원과 사연을 작성해 출력한 후, 소원 트리에 달면 된다. 현장에서는 한국공항공사의 캐릭터 포티 댄스공연 및 룰렛 게임 이벤트를 진행하며,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온라인 참여 방법은 한국공항공사 공식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원을 응모하면 된다. 온라인 접수는 오는 8월 19일(일)까지 이며, 대상은 지역, 나이, 국적에 제한 없이 대한민국 거주자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온·오프라인을 통해 접수된 소원은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되며, 9월 5일 한국공항공사 블로그 등 SNS 채널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국공항공사는 소원 성취 비용으로 총 1,500만원, 1인당 최대 200만원까지 지원할 계획이다.


김명운 한국공항공사 사장직무대행은 “지난 60년 동안 김포공항은 우리나라 수도 서울의 관문공항으로 국민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김포공항 60주년을 맞아 앞으로도 편리하고 안전한 공항뿐 아니라 국민 중심의 서비스로 지속성장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2018 소원을 띄우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응모방법과 내용은 한국공항공사 공식 블로그(airportblo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공사는 지난해에도 추석 명절을 맞아 소원성취 이벤트를 진행, 온·오프라인을 통해 2900여 건의 사연이 접수 됐으며 이 중 7명의 소원을 들어줘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