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아이파크면세점, 가을쇼핑하고 문화도 즐기세요
상태바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가을쇼핑하고 문화도 즐기세요
  • 조 휘광
  • 승인 2018.08.30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이벤트, 사은품 증정 ‘숍 앤 플레이’ 프로모션
전시회티켓·아트컬래버레이션기프트 등 문화 혜택도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추석연휴를 앞두고 있는 가을 시즌을 맞아 31일부터 11월 22일까지 ‘숍 앤 플레이(Shop&Pl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선불카드, 기프트, 전시회 티켓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100% 당첨 룰렛이벤트에 '노만 파킨슨展' 티켓도

쇼핑 전에 미리 선불카드, 금액사은권 등 쇼핑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을 프로모션 안내 책자에서 큐알코드(QR코드)를 스캔해 참여 가능하다.


가을 프로모션 기간 중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기프트도 제공한다. 2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KT&G 상상마당에서 열리는 '노만 파킨슨展' 티켓을 증정한다. 300달러 이상 구매 시 패션 포토그래퍼 노만 파킨슨의 화려한 색채와 독특한 감각을 그대로 담은 신라아이파크면세점과 KT&G의 아트 콜라보레이션 기프트 ‘여권 케이스’를 증정한다.


◆ 청첩장 제시하면 선불카드 최대 40만원

100달러 이상 구매 시에는 용산 아이파크몰의 식음료 매장 아티제, 사보텐, 불고기브라더스 등에서 사용 가능한 기프트권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선불카드를 지급한다.


청첩장 등 결혼 증빙서류를 지참한 가을 웨딩 고객에게는 △최대 20% 할인 1일 VIP 카드 △GOLD 멤버십 발급 △20만원 상당 금액사은권 △구매 금액에 따라 선불카드 최대 40만원이 주어진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GOLD 멤버십 발급 △선불카드 5000원 △금액사은권 3만원 △온라인 적립금 30만원 △인터넷점 I 매니아 등급 부여 등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