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제주신라호텔, 가을 야외수영 한정 패키지 출시
상태바
서울·제주신라호텔, 가을 야외수영 한정 패키지 출시
  • 조 휘광
  • 승인 2018.10.22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남산의 단풍과 온수풀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일년 중 딱 열흘, 신라호텔에서 한껏 무르익은 가을 정취와 따뜻한 야외 수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서울과 제주신라호텔은 가을 풍경 속에서 따뜻하고 여유로운 야외수영이 가능한 10월 한정 패키지를 각각 선보인다. 신라호텔의 무료 멤버십인 ‘신라리워즈’ 회원 전용 특가 패키지다.

■ 서울신라호텔 =10월의 마지막 특가 상품인 ‘리워즈 옥토버 스페셜(Rewards October Special)’ 패키지를 출시했다.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1박)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2인) △더 파크뷰 조식(2인) △리워즈 1만 포인트(1박 당)로 구성된다.

특히 10월 31일을 끝으로 동계 시즌 휴식에 들어가는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를 마지막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쌀쌀한 가을 날씨를 감안해 수온을 32~42도로 유지하며, 모든 선베드에 온열장치를 확충하고, 야외 곳곳에 히터와 난방기를 준비했다.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야외 수영과 함께 울긋불긋한 가을 남산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 제주신라호텔 = 이국적인 야외수영장에서의 영화 같은 휴식과 시그니처 메뉴들이 담긴 ‘리워즈 어메이징 찬스(Rewards Amazing Chance)’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산전망/1박) △더 파크뷰 조식(2인) △풀사이드바 차돌박이 짬뽕(1회) △리워즈 1만 포인트(1박 당) 제공으로 구성된다. 또한 2박 이상 투숙 시 △풀사이드바 홈메이드 피자와 프리미엄 생맥주 2잔(1회), 디럭스 룸(산전망) 이상 투숙 시 △와인파티 2인(1회)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어메이징 찬스’ 패키지는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패밀리 풀과 실내 수영장이 리뉴얼 공사에 들어가기 전 마지막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이다. 패밀리 풀과 실내 수영장은 11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리뉴얼 공사 후 12월 16일 새롭게 오픈할 예정이다. 리뉴얼 공사 기간에는 어덜트 풀이 전 연령에 개방된다. 신라호텔 모바일 앱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전용 쿠폰을 이용하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라호텔은 10월 한 달간 모바일 앱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패키지 1만원 할인 쿠폰과 △제주신라호텔 1인 인원 추가 무료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 앱 전용 쿠폰은 신라호텔 앱을 다운받은 후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가입 다음날(영업일 기준) 일괄 지급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