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부터 실속형까지…호텔신라 설 선물세트 ‘신라진품’ 선보여
상태바
프리미엄부터 실속형까지…호텔신라 설 선물세트 ‘신라진품’ 선보여
  • 한 윤철
  • 승인 2019.01.08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호텔신라가 민족명절 설날을 앞두고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반건조 박대 세트. / 신라호텔 제공


호텔신라가 제철 농수산물 설 선물세트 ‘신라진품’을 선보인다.


반건조 박대 설 선물세트는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다. 늦가을부터 겨울이 제철인 생선 ‘박대’는 주로 서해, 서남해에서 어획되며 전북 군산의 특산품이다. 비린내가 적고 담백한 반건조 박대로 구이나 조림을 하면 부드러운 생선살과 쫀득한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10종의 다양한 수산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제주 청청 해역에서 주낙으로 낚은 ‘제주 은갈치’, 영양이 풍부한 8~9월 멸치를 먹고 자란 조기로 만든 법성포 ‘명품 굴비’, 임금님 수라상에 올라가던 민어를 조기굴비처럼 만든 ‘민어 굴비’ 등 프리미엄 세트가 준비됐다.


■ 반건조 박대, 한우 시즈닝 스테이크 첫 선
매년 가장 인기 있는 한우 선물세트, 그 중에서도 ‘한우 시즈닝 스테이크’를 처음 선보인다. 한우 등심과 채끝으로 구성된 스테이크에 시즈닝(Seasoning)을 첨가해 맛과 향을 더한 한우 세트다. 시즈닝은 소금과 혼합 첨가물을 더해 요리에 짠맛, 단맛, 감칠맛 등을 더하는 가공된 양념 가루로 주로 구이류에 사용된다.


우수한 품질의 한우를 올리브유로 재워 육질을 부드럽게 한 뒤, 각종 향신료를 조화롭게 가미해 ‘한우 시즈닝 스테이크’를 완성했다. 소금과 후추를 이용하는 것 외에도 마치 고급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것처럼 다양한 풍미의 한우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호텔신라 설 선물세트 홈페이지에는 ‘명품 갈비’, ‘숙성 한우’ 등 19종에 이르는 육류 선물세트가 준비되어 있다.



▲ 10만원 이하 실속형 선물세트도 5종 준비했다. 청도 반건시 & 감 말랭이 세트. / 신라호텔 제공


■ 청도 반건시, 완도 전복장 스페셜 등 실속형 세트도 

품격에 실속을 더한 선물세트도 빠지지 않는다. 10만원 이하 가격대로 선택할 수 있는 실속 선물세트도 5종 출시했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청도 반건시 & 감 말랭이’는 청도 지역의 당도 높은 반건시는 겉은 쫄깃하고 속은 부드러운 독특한 식감을 자랑한다. 단맛이 배로 증가하는 감 말랭이 또한 쫀득쫀득한 식감으로 맛에 즐거움까지 더한다. 명절에 온 가족이 모여 즐기기 좋은 별미다.


‘바다의 불로초’라 불리는 전복에 정성을 더한 ‘완도 전복장 스페셜’, 국내산 유기농 쌀을 주원료로 인공감미료를 사용하지 않은 순미주(純米酒) ‘우곡주 에디션’, ‘제주 건나물 & 햅쌀’, ‘웰빙 기름’ 등 실속형 선물이 준비됐다.


이외에도 육류·수산물·웰빙상품·주류 등 호텔신라가 준비한 다양한 설 선물세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문은 1월 28일까지, 배송은 1월 22일부터 1월 31일 사이에 진행된다.  배송희망일 3~5일 전에 주문하는 것이 좋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