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화피앤씨 '리체나 CC브러시' 9일 현대홈쇼핑서 판매
상태바
세화피앤씨 '리체나 CC브러시' 9일 현대홈쇼핑서 판매
  • 한 윤철
  • 승인 2019.01.08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세화피앤씨 리체나 `컬러 앤 커버 헤어브러시` 본품과 본품 리필 용기. / 세화피앤씨 제공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가 새치와 빈모를 커버해 헤어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원스톱 '컬러 앤 커버 헤어브러시(CC브러시) 세트'를 9일 오전 7시 15분부터 한시간 동안 현대홈쇼핑을 통해 생방송 판매한다.


CC브러시는 간편하게 새치와 빈모를 커버하고 뿌리볼륨에 물, 땀, 오일 3중 프루프 효과로 최대 48시간 동안 풍성한 헤어상태를 유지해 주는 신개념 헤어메이크업 제품이다. 특허받은 버튼식 에어펌프 용기를 채택해 브러시 커버 높낮이에 따라 도포범위를 정확하게 조절할 수 있고 기존 가스타입 제품처럼 가루가 날리지 않아 자연스러운 헤어를 연출할 수 있다. 콘스타치, 어성초 등 5가지 자연유래성분이 함유된 저자극 제품으로 본품 리필도 가능하다. 내추럴브라운, 다크브라운 등 2가지 색상이다.
 
추가 구성된 '컬러 앤 커버 헤어라이너'는 작고 부드러운 스펀지 타입으로 앞머리 등 섬세한 부분의 커버를 도와주며, '스칼프 앤 볼륨 헤어미스트'는 헤어 픽서와 에센스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2 in 1 미스트다.
 
세화피앤씨는 이번 TV홈쇼핑 방송에서 '리체나 컬러 앤 커버 헤어브러시'(4.5g) 본품 2개와 '본품 리필'(4.5g) 3개에 '컬러 앤 커버 헤어라이너'(0.9g) 1개, '스칼프 앤 볼륨 헤어미스트'(110ml) 1개, '어깨보' 1개를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한다. 또,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헤어라이너 1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연예인 헤어아티스트로 유명한 청담 라메종 준호 원장이 직접 참여해 CC브러시 사용법과 톱스타들이 애용하는 청담동 헤어뷰티 노하우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세화피앤씨는 1976년 설립된 코스닥 기업으로, 세계 최고수준의 고농축 헤나추출 기술과 염모제 포뮬레이션기술을 다수 보유, '리체나', '라헨느', '프리모', '모레모' 등 염색약과 헤어화장품 브랜드로 전세계 5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코스메틱 전문기업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