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단계 건설 시작되고 입국장면세점 오픈…인천공항가족 힘 모으자"
상태바
"4단계 건설 시작되고 입국장면세점 오픈…인천공항가족 힘 모으자"
  • 한 윤철
  • 승인 2019.01.0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일영 인천공항공사 사장 '신년 인사회'서 밝혀


▲ 8일 인천공항 제1교통센터에서 열린 `인천공항가족 신년 인사회`에서 정일영 인천공항공사 사장(왼쪽에서 7번째) 과 참석자들이 신년맞이 대형 기념 떡 케이크를 자르고 있다. / 인천공항공사 제공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정일영)는 8일 인천공항 제1교통센터에서 '2019년도 인천공항가족 신년 인사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정일영 사장은 이 자리에서 신년사를 통해 “작년 한 해 인천공항은 6만 여 인천공항가족들의 화합과 노고를 바탕으로 개항 이후 무결점 공항운영을 지속하고, 무엇보다 제2터미널을 성공적으로 오픈하며 여객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2019년에는 4단계 건설사업이 본격화되고 인천공항에 국내 최초로 입국장 면세점이 오픈하는 등 많은 변화가 예상되는 만큼, 인천공항가족들이 하나로 힘을 모으면 인천공항을 찾는 여객들께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인천공항공사 정일영 사장, 서울지방항공청 이용규 청장을 비롯해 인천공항 상주기관장과 항공사, 상업시설, 물류업체 및 4단계 사업 건설사 대표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2018년도 인천공항의 주요성과를 담은 영상을 시청하며 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대형 떡 케이크를 자르며 희망찬 새해 계획을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