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활주로 선생님으로 임명합니다"
상태바
"인천공항 활주로 선생님으로 임명합니다"
  • 한 윤철
  • 승인 2019.03.20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공항공사, 지역학교 특성화 교육 지원사업 신규강사 임명식


▲ 2019년도 인천공항 지역학교 특성화 교육 지원사업 신규강사 임명식이 19일 인천공항공사에서 열렸다. 최민아 인천공항 사회가치추진실장(앞줄 왼쪽에서 여섯번째)과 임명장을 받은 신규 강사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인천공항공사 제공ㅊ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정일영)는 19일 인천공항공사 회의실에서 '2019년도 인천공항 지역학교 특성화 교육 지원사업 신규강사 임명식'을 개최했다. 

인천공항공사는 공사가 후원하는 '2019년도 지역학교 특성화교육 지원사업'에 참여할 53명의 신규 강사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지역학교 특성화교육 지원사업을 비롯해 공사가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임명장을 받은 특성화 교육 강사들은 앞으로 1년간 '인천공항 활주로 선생님'으로 임명돼 인천지역 초중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특성화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인천공항공사의 지역학교 특성화 교육 지원사업은 인천공항이 소재한 인천지역 초·중등학교를 대상으로 미술, 음악, 과학창의, 영어, 진로체험 등 학교 실정에 맞는 특성화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2007년 시작되어 올해로 13년째를 맞았다.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지난해 5월 공공기관 최초로 '하늘 길을 열어 국민과 함께 발전하는 인천공항'이라는 사회적 가치 실현 비전을 수립하는 등 공공기관의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해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다. 

최민아 인천공항공사 사회가치추진실장은 “앞으로 인천공항공사는 지역사회와 소통을 강화해 지역사회가 체감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상생발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