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스타라운지 '뷰티 이벤트' 명소로 각광
상태바
롯데면세점 스타라운지 '뷰티 이벤트' 명소로 각광
  • 한 윤철
  • 승인 2019.06.05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II · 숨37 등 인기 브랜드와 콜라보 행사 잇따라 개최
"지난달 초청행사 방문 외국인 VIP 고객 매출 100억원"


▲ 4일 스타라운지 X SK-II 이벤트 중 롯데면세점 고객들이 스타라운지 내 인터랙티브 월을 통해 게임을 즐기고 있다.

롯데면세점이 국내외 최고 인기 화장품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으로 VIP 고객 이벤트를 잇따라 개최하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 VIP 라운지인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스타라운지’에서 6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 참여 고객은 총 7000명에 이를 것으로 롯데면세점은 보고 있다.


6일까지 진행되는 ‘스타라운지 X SK-II’ 이벤트는 ‘파워 오브 피테라(Power of Pitera)'를 주제로 진행된다. 5월 31일부터 6월 2일까지는 초청을 받은 롯데면세점 VIP 고객들이, 이후 6일까지는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을 방문한 모든 고객이 입장 가능하다. 이번 행사를 통해 롯데면세점 고객들은 롯데면세점 한정 SK-II 피테라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SK-II에서 제공하는 피부 나이 측정 및 상품 체험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스타라운지에 전시된 숨37 브랜드의 최고급 라인 ‘로시크 숨마’ 제품.

지난달에는 ‘스타라운지 X 숨37’ 이벤트가 진행됐다. ‘DEEP CHANGE' 테마로 열린 해당 행사에는 내국인 고객은 물론 중국인 고객까지 대상으로 하는 뷰티클래스가 포함되었고 중국인 왕홍을 초청한 라이브 방송도 진행됐다. 특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숨37의 최고급 라인인 ‘로시크 숨마’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 호응을 얻었다.


박성훈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장은 “국내외 유수 화장품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스타라운지가 롯데면세점 고객의 행복을 위해 활용될 수 있는 좋은 예”라며 “이러한 노력을 통해 롯데면세점은 고객 서비스의 글로벌 기준을 확립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스타라운지는 롯데면세점이 작년 4월 VIP 고객을 위해 마련한 국내 최대 고객 휴게 공간이다. 스타라운지에서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 선사’라는 오픈 취지에 맞게 롯데면세점 광고모델 팬 미팅, 다양한 주제의 초청 강연, 클래식 음악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초청 고객들을 맞이한다. 지난 5월 롯데면세점의 테마 초청행사에 방문한 외국인 VIP 고객들이 발생시킨 매출액은 100억 원을 기록했다고 롯데면세점은 설명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