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아이파크면세점, 패션 명품 브랜드 최대 80% 할인
상태바
신라아이파크면세점, 패션 명품 브랜드 최대 80% 할인
  • 한 윤철
  • 승인 2019.06.0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레가모, 멀버리, 발리 등…8월 26일까지 ‘아이 러브 서머 세일'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여름을 맞아 인기 패션 명품 브랜드 시즌 오프 혜택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아이 러브 서머 세일(I LOVE SUMMER SALE)’에 나섰다.

 

오는 8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아이 러브 서머 세일’ 기간에는 페레가모, 멀버리, 발리 등 인기 패션 명품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이어진다.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에서는 자신만의 관광·휴양 아이템을 댓글로 작성한 모두에게(1인 1회) I-캐시 1000원을 지급하는 댓글 이벤트, 출석 일수에 따라 I-캐시를 지급하는 출첵 이벤트, 출국일 등록 시 쇼핑지원금 300만원을 적립금으로 지원하는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가족, 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추천인의 우정 코드로 가족·친구 등이 신규 가입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I-캐시가 본인 5000원, 추천인에게는 최대 1만원까지 지급된다. 자신의 SNS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우정 코드를 올리면 I-캐시 2000원을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최근 공개된 팍 광고 영상 연계 이벤트가 진행된다. 영상을 보고 댓글을 남기는 모두에게 I-캐시 1000원(1인 1회)이 증정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켄싱턴 호텔&리조트 숙박권(2명)이 추가 증정된다. 용산점에서는 ‘팍’ 광고 영상을 본 후 멤버십데스크에서 '팍'을 외친 모두에게 선불카드 1만원을 지급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준비됐다.

 

용산점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청첩장 등 결혼 증빙서류를 지참한 웨딩 고객에게는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1일 블랙 VIP 카드 △20만원 상당의 금액사은권이 증정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42만원의 선불카드도 추가 증정된다. 용산점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선불카드 5000원 △GOLD 멤버십 발급 △금액사은권 3만원 △온라인 적립금 30만원 △인터넷점 I매니아 등급 부여 등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 기간에 진행되는 모든 이벤트 경품은 1인당 최초 1회에 한해서만 수령 가능하다.


행사 기간 중 구매한 금액에 따라 최대 32만원의 선불카드 비롯해 다양한 기프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다. 200달러($200)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진행하는 ‘에릭 요한슨 사진展’의 입장권(1인 2매)이 증정된다. 100달러($100) 이상 구매 시에는 ▲용산 아이파크몰의 식음료 매장 아티제, 사보텐, 불고기브라더스 등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이 제공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