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프리미엄 라면 브랜드 '팔킨' 입점
상태바
신세계면세점, 프리미엄 라면 브랜드 '팔킨' 입점
  • 한 윤철
  • 승인 2019.08.05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은 프리미엄 라면 브랜드 팔킨(PALKIN)을 명동점, 인천공항점, 인터넷점에 새롭게 입점시켜 글로벌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는 한편 K패션과 뷰티에 이어 K푸드 알리기에 나섰다.

팔킨은 가장 대중적인 음식 라면에 재미(Fun) 요소를 더했다. ‘라면과 차(茶)의 만남’ 컨셉트로 선보인 ‘라면티백’은 출시 6개월만에 100만개가 팔리며 화제가 됐다.

라면티백은 라면 스프 분말에 건조된 양파, 다시마, 새우 등의 원물이 더해져 깊은 맛을 냈다. 티백 형태로 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음용 가능하고, 라면 국물임에도 불구하고 13Kcal 밖에 되지 않아 칼로리에 대한 부담도 적다는 점이 인기 요인이다.

지난 4일 신세계면세점은 팔킨 브랜드 신규 입점과 인천공항점 확장오픈 1주년을 기념해 인천국제공항 제1, 2터미널 안내데스크를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1만1111명에게 라면 티백을 무료로 증정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동남아 관광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대박라면’ 흥행 사례와 같이, 팔킨의 라면티백도 내·외국인 관광객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길 기대한다”며 “신세계면세점은 국내 중소∙중견 브랜드들이 성장하고 나아가 글로벌로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마련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