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가을? 서울신라호텔 '추캉스' 패키지 출시
상태바
벌써 가을? 서울신라호텔 '추캉스' 패키지 출시
  • 한 윤철
  • 승인 2019.08.08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야경.

서울신라호텔은 8일 ‘입추(立秋)’를 맞아 여름 낮과 가을밤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Summer Days Autumn Nights)’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 패키지는 도심 '호캉스' 명소인 서울신라호텔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이 포함돼 있다. 여름 한낮의 피서와 선선한 초가을 저녁의 낭만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어번 아일랜드’ 풀 사이드에서의 ‘버거&치킨 플레이트’ 또한 가을에 즐기는 휴식의 묘미다. ‘버거&치킨 플레이트’ 는 치즈, 치킨, 새우, 데리야키 4가지 맛으로 구성된 ‘포 핸즈 버거(4 Hands Burger)’와 순살 프라이드 치킨, 감자튀김 및 미니 샐러드, 그리고 여기에 어울리는 제주펠롱에일 생맥주 2잔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객실 타입을 선택하는 고객들은 최고층인 23층에 위치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이 추가돼 서울신라호텔만의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남산의 풍경과 도시의 전경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공간으로, 신속한 익스프레스 체크인과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된다. 여기에 조식,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해피 아워 등 하루 4번 다이닝 서비스가 제공된다.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2인) △버거&치킨 플레이트(1개) 및 제주펠롱에일 생맥주(2잔)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2인)으로 기본 구성되며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룸으로 업그레이드 이용 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입장혜택(2인)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8월 26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12~14일은 상품 이용 가능 기간에서 제외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