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와 아르헨티나 미식" 네스프레소, 파크하얏트서울 '꼬밀로나' 참여
상태바
"커피와 아르헨티나 미식" 네스프레소, 파크하얏트서울 '꼬밀로나' 참여
  • 고윤
  • 승인 2019.08.13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스프레소(Nespresso)가 파크 하얏트 서울의 미식 행사 '꼬밀로나(Comilona)’'와의 컬레버레이션에 참여한다. 오는 28~29일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에서 진행되는 이 행사는 아르헨티나의 음식과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페스티벌이다. 전 세계에서 활약 중인 아르헨티나 출신 셰프와 소믈리에들이 선사하는 환상적 음식, 와인과 함께 네스프레소 커피를 맛 볼 수 있다.


네스프레소 커피와 함께 해 더 특별해진 '꼬밀로나'는 유명 셰프 및 소믈리에, 지역 장인, 또는 예술가 들과의 협업으로 선보이는 파크 하얏트 브랜드 미식 행사 '마스터스 오브 푸드 앤 와인(Masters of food & wine)'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꼬밀로나' 팀은 매년 세계 주요 도시를 돌며 아르헨티나의 음식과 와인을 알리고 있는데 올해는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 아르헨티나 출신의 총주방장 페데리코 하인즈만(Federico Heinzmann)과 함께 다채로운 아르헨티나 요리를 선보인다.


네스프레소는 최고의 다이닝에 걸맞은 커피로 수준 높은 미식 경험을 완성해 줄 예정이다. 최고급 호텔, 미슐랭 레스토랑 등 파인다이닝에서 선택하는 네스프레소 커피는 아로마와 풍미, 바디감 등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 커피를 선보인다. 이번 '꼬밀로나'에서는 아르헨티나 음식, 와인 그리고 커피 페어링은 물론, 커피에서 영감을 받은 초콜릿 디저트, 네스프레소 레시피로 만든 칵테일도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손님들을 위한 특별한 칵테일 쇼케이스도 마련됐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쇼케이스에서 여름 밤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다키페인 커피 칵테일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입맛을 돋울 예정이다. 디너와 함께 페어링한 커피 역시 카페인 걱정 없이 커피의 향과 맛은 그대로인 디카페인으로 선택할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